Home 소식 Kim Jong Un은 미국 훈련 사이의 빠른 핵 무기고의 확장을 요구합니다.

Kim Jong Un은 미국 훈련 사이의 빠른 핵 무기고의 확장을 요구합니다.

4
0

새로운지금 폭스 뉴스 기사를들을 수 있습니다!

화요일 북한 독재자 김정은 (Kim Jong Un)은 화요일 미국과 한국의 공동 군사 작전에 대한 응답으로 자국의 핵무기를 빠르게 형성 할 것을 촉구했다.

북한 국영 언론에 따르면, 킴은 군사 관행을 “전쟁을 불러 일으키고 자하는 그들의 욕구를 명확하게 표현했다”고 말했다. 미국과 한국은 이번 주 Ulchi Freedom Shield라는 연례 군사 훈련을 시작했으며 9 월에 계속 될 예정입니다.

북한 지도자는이 훈련이 미국과 한국의 “가장 불리하고 갈등”이라는 목적을 보여 주었고 북한은 핵무기를 빠르게 “확장”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이 단계에 따르면 북한은 국민 통일 연구소 (National Unification for National Unification)의 비정형 및 북한 분석가 홍광으로 수용하기를 거부합니다.

Kim Jong Un은 북한의 새로운 구축함이 실패한 후 손상을 입은 후 담배를 피웠다.

북한의 독재자 김정은 (Kim Jong Un)은 자신의 나라에서 핵무기를 “확장”할 것을 촉구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SRT/AFP)

리 자이 메이 웅 (Lee Zay Mayung) 한국 대통령은 북한 국경에서 일부 군사 작전을 마쳤으며 2018 년 이웃과의 군사 협정을 회복 할 계획을 발표 한 후 며칠 동안 이웃.

백악관은 비정상에 관한 ‘로켓 맨’과 북한의 위협에 반응합니다.

이 협정은 싸움을 막기 위해 지상에 완충 구역 건설을 포함하여 양국 국경에서 일부 군사 활동을 종식시켰다. 또한 국경 근처에서 군사 훈련을 마치고 민주화 된 지역을 따라 일부 경비원을 제거합니다.

리 자이 메이 웅 (Lee Zaye Mayung) 한국 대통령은 행사에서 연설했다.

리 자이 메이 웅 (Lee Zay Mayung) 한국 대통령은 그의 정부가 북한과의 긴장을 줄이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AP)

이 협정은 2018 년 코어 간 정상 회담에서 서명했지만 국경 긴장이 시작되면서 마침내 분리되었습니다.

Seol Pyongyang의 위치를 부드는 것은 북한의 한국에서 DMZ를 건너는 육상 광산을 피합니다.

한국은 또한 국경에서 연설자를 깨뜨렸다.

이 성 6 월 대령, BAM, 한국의 공동 교직원 홍보 국장 및 유엔 사령부 (UNC) 리언 도널드 대령, 2025 년 8 월 Ulch Freedom Shield 2025 언론 브리핑 실습.

이 성 6 월 대령, BAM, 한국의 공동 교직원 홍보 국장 및 유엔 사령부 (UNC) 리언 도널드 대령, 2025 년 8 월 Ulch Freedom Shield 2025 언론 브리핑 실습. (Chung Sung-Jun/Getty Fig.)

이 대통령은 그의 정부는 “9 월 7 일 군사 협정을 회복하기 위해 천천히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Fox News 앱을 얻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북한이 자신감을 회복하고 대화를 회복하려는 우리의 노력에 보상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로이터는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