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 캐나다 정부는 에어 캐나다와 매력적인 승무원들이 직장으로 돌아오고 재발하도록 강요했으며, 여름 여름 여행 시즌 동안 전 세계 100,000 명 이상의 여행자가 멈췄습니다.
패티하자 드 연방 취업 장관은 개입을 발표 할 때 경제에 위험을 감수 할 시간이 아니라고 말했다. 이것은 10,000 명의 승무원이 곧 직장으로 돌아올 것임을 의미합니다.
"토론이 깨졌습니다. 솔루션에 가깝게 남아 있고 중재의 경우 도움이 필요한 몇 가지 주요 문제로 남아있는 당사자는 분명합니다." Hajdu Dr.
Hajadu는 캐나다 산업 관계위원회에 따라 전체 서비스를 재개하는 데 며칠이 걸릴 수 있다고 말했다.
토요일 초, 캐나다 최대의 항공사 폐쇄는 하루에 약 5 명에게 영향을 미치며 약 20,000 명의 캐나다인이 갇힐 수 있습니다. 에어 캐나다는 매일 약 700 편의 항공편을 운영합니다.
항공사와 노조 사이의 천만 승무원을 대표하는 노조 간의 쓴 합의는 금요일에 금요일에 정부가 유도 중재에 입장하라는 항공사의 요청을 거부함에 따라 파업 권을 제거하고 제 3자가 새로운 계약을 결정할 수있게함으로써 더욱 성장했습니다.
오타와 출신의 켈린 핑 데니츠 (Kelin Pingenitz)는 비행이 취소 된 후 런던의 히드로 공항에 갇혀 있었을 때 가족과 함께 유럽 휴가에서 돌아 왔습니다. 그는 여행자들이 미국에 갈 수있는 옵션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미국에 온 후에는 더 이상 도움이되지 않을 것이라고 들었다.
"라인과 잘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실제로 관심이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상담하기를 조금 기쁘게 생각하거나 실망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곳에 갇힌 승객들은 다른 나라로 데려 가서 그곳에 퍼져 나가는 것이 약간 말도 안됩니다." 그는 말했다.
몬트리올 거주자 인 Alex Leroche는 유럽 휴가를 위해 크리스마스를 저축했습니다. 이제 그들은 환불 불가능한 8,000 달러의 여행을하는 것으로 의심됩니다. 그들의 토요일 밤 비행은 프랑스에서 예약되었습니다.
에어 캐나다의 최고 운영 책임자 마크 네이저 (Mark Naser)는 임시 계약이 도착한 후 운영을 완전히 다시 시작하는 데 일주일이 걸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국가에서는 거의 진전이 없었습니다"
승무원들은 토요일 오전 9 시경에 일을 시작했습니다. 동시에 에어 캐나다는 공항 밖에서 승무원을 잠그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Carlton University의 Sprot School of Business의 부교수 인 Ian Lee는 이전에 정부가 운송 파업을 반복적으로 방해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들은 파업을 방해 할 것입니다. 왜? 1950 년부터 현재까지 45 번이 되었기 때문에" 이씨 "이것은 모두 캐나다인의 놀라운 의존성 때문입니다."
캐나다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국가이며 비행은 종종 유일한 효과적인 선택입니다.
"우리는 큰 나라이며 교통에 대한 파업이있을 때 너무 중단됩니다." 이씨
작년에 정부는 정부가 노동을 중단했을 때 노동 조합과 함께 2 개의 주요 철도를 강요했다. 연합은 철도 노동자들을 위해 고소하고 있으며, 정부는 협상과의 연합을 제거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캐나다 비즈니스 협의회는 또한 정부가 이와 관련하여 의무적 중재를 강요 할 것을 촉구했다.
림보
Air Canada에 따르면, 여행의 영향을받은 승객은 항공사 웹 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서 전액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항공사는 가능하면 다른 캐나다 및 외국 항공사를 통해 대체 여행 옵션을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다른 항공사 항공편이 이미 가득 차기 때문에 즉각적인 재 예약을 보장 할 수 없다는 경고가있었습니다. "여름 여행 절정으로 인해."
Loorche는 다른 경력으로 새로운 항공편을 예약하는 것을 고려했지만 대부분은 거의 가득 차서 원래 티켓에 지불 한 3,000 달러 이상을 두 배 이상 썼다고 말했다.
Loroche는 파업에 대한 결정에 처음 화가 났지만 임금 문제와의 계약 중심에서 주요 문제를 읽은 후 그의 마음이 바뀌 었다고 말했다.
"그들의 임금은 간신히 거주 할 수없고" 로로체 박사
당사자는 급여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에어 캐나다와 캐나다 공무원 연합은 약 8 개월 동안 협정을 해왔지만 아직 임시 계약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양측은 승무원이 승무원에 있다면 임금 문제에 대해 멀리 떨어져 있으며 비행기는 공중에 있지 않다고 말했다.
"우리는 승객에게 가슴 아픈 일입니다. 캐나다인들은 여행 계획에 갇혀 있거나 불안해 보이고 싶지 않지만 우리는 자유롭게 일할 수 없습니다." 에어 캐나다 승무원과 나타샤 스티 (Natasha Stey) 지역 연합 회장은 말했다.
참석자는 여성의 약 70%입니다. Stey는 남성을 지배 한 Air Canada의 조종사들은 작년에 공정한 대우를 받고 있는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다고 말했다.
항공사의 마지막 제안에는 4 년 이상 혜택과 연금으로 총 보상이 38% 증가한 것이 포함되었다고 말했다. "우리의 승무원은 캐나다에서 최고의 보상으로 승무원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합은 거꾸로 상승하여 첫해에 제안 된 8%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우리는 국가 항공사이며 빈곤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지루하고 매우 문제가 있습니다." 기자 회견에서 Air Canada 자료 회장 인 Wesley Lesosky는 말했다.
저작권 2025, N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