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hist Million은 1 천만 달러 이상, Covid -19는 백신 위임장에서 종교적 반대에 대한 해고 된 직원을 복원 할 것을 제안합니다.
시카고, -병원 시스템 인 Alinoy와 Wisconsin Mercy Tholath는 완성 된 직원의 복원을 제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 합의는 미국의 동등한 고용 시설 (EOC)을 조사한 후 이루어졌으며, 이는 직원들과의 실험 백신 차별에 대한 종교적 주택 요청을 거부하는 “믿음의 합리적인 원인”이었다.
Covid -19의 명령이 높아지는 동안 비영리 법률기구 인 Liberty Council은 종교 주택 요청이 거부 된 수많은 동정 노동자들을 지원했습니다. 이 처분은 의료 종사자들에게 필요한 구제를 제공하지만, 위헌 치료 후 약 4 년이 지났으며, 정의를위한 장기간의 투쟁을 말합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종교 자유위원회의 설립을 통해 적극적으로 종교적 자유를 옹호했으며 연방 기관의 기독교를 제거하겠다고 약속했다.
Andrea Lucas의 EOC 의장은 직장에서의 종교적 차별을 다루기 위해 “시작”만이 “시작”이라고 강조했다. 루카스는 “나는 종교적 차별의 진정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조직의 자원에 전념하고 있으며이 해결책은 시작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우리의 직장 문은 기관이 달성 할 수 있도록 종교 직원들에게 똑같이 개방되어 있습니다. 저는 여기에서 찾은 재정적 구호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는 종교적 신념을 실천하고 개인 경비로 실천하겠다고 약속하는이 직원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EOC 조사에 따르면 Mercy Thirtleth는 2021 년 9 월부터 2022 년까지 일부 직원들에게 종교적 편의 시설을 거부했을뿐만 아니라 “직원 클래스”수업에 대해 차별했습니다. 경우에 따라 병원 시스템은 직원들에게 종교적 편의를 요청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대신, Mercy Thooth는 Covid -19 백신을 거부하는 직원을 요구하는 정책을 부과하고 종교적 할인을 요청하여 월급 또는 얼굴 마무리에서 공제 된 60 달러의 월별 “백신 인센티브 혐의”의 승인 양식에 서명 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EOC는 백신을 수락하지 않았거나 임금 면제에 동의하지 않은 직원이 종교적 반대에 관계없이 해고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EOC는“이 국가 고발 된 행동은 644 년 민권법의 일곱 번째 제목을 위반하여 종교에 대한 차별을 중단한다”고 EOC는 말했다. 제목은 고용주가 비이성적 인 고통으로 승인을받을 수 없다면 고용주가 합리적인 종교 주택의 요청을 고려하지 않는 일곱 번째 명령입니다.
합의 계약은 3 년 동안 Mercehilleth가 손상된 직원에게 급여, 보상 손실 및 구인 제안을 제공하도록 명령했습니다. 또한 병원 시스템은 수정 및 재분배되어야하며, 인적 자원 근로자와 의사 결정자는 종교적 주택 요청을 수행하도록 훈련되어야하며, 시스템 기반 예방 접종 프로그램에 대한 향후 종교 주택 요청에 대해 EEC에보고해야합니다.
리버티 협의회의 창립자이자 회장 인 매트 스타 (Matt Star)는 “병원 시스템은 그의 이름으로 살아남지 못했고 신뢰할 수 있고 헌신적 인 노동자 대신에 법과 입법법에 의해 불법적으로 차별 된 의료 종사자들에게 적절하게 적절했다.
관련된 경우, Liberty Council은 뉴욕의 3 명의 의료진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1-3 대이 노동자들은 진지한 종교적 신념으로 인해 Covid -19 백신을 거부하기 위해 종교적으로 구출되어 기각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현재 미국 대법원에 적용되어 뉴욕 주법에 도전하여 의료 약속이 일곱 번째 종교 주택 보호를 무시하기 위해 필요했습니다. 두 번째 순회 항소 법원은 주법을지지하여 다른 순회 법원과 반세기 차별법과 분쟁을 일으켰습니다. Liberty Council은 일곱 번째 타이틀에 반대하는 주법이 유효하지 않으며 연방 안보에서 양보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대법원은 9 월 29 일 컨퍼런스에서 사건을 수락하거나 거부하기로 결정하기 위해 사건을 검토하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