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의 지방 장관으로 선출 된 인도 공산당 (CPI) 국립 협의회 의원 인 Chitayam Gopakumar는 입법부의 부국장으로서의 자신의 입장은 그의 정치적 책임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연사는 정치 활동에서 멀리 떨어져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부국장의 역할은 화자가 그것을 결정하거나 권한을 부여 할 때만 효과적이다. 따라서, 토요일에 끝난 Kanni의 지구 회의에 선출 된 후, 그 포스트는 나를 위해 지방 장관으로 일하는 데 장애가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언론과 대화하면서 LDF가 지구에 5 개의 좌석을 보유 할 것이라는 확신을 표명했다.
“사람들은 지난 9 년 동안 LDF 정부 개발 프로젝트의 결과를 인정했다. 다가오는 선거에 반영 될 것이다. LDF는 Pathanmathita의 편안한 여백을 포함하여 모든 좌석을 보유 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고파 쿠마르 씨는 6 세의 나이에 CPI 지점위원회에 합류하기 전에 그의 주위원회 위원이 된 All India 학생 연맹 (AIF)을 통해 정치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나중에 All India Trade Union Congress (AITUC)에서 활동하게되었습니다.
고파 르 총리는 첫 번째 총회에서 607 표로 의회 후보 판다 람 수다 카르 란을 물리 쳤다. 2016 년 20 일, 그는 KK Shazu와의 경기에서 25,460 표로 승리했습니다. 그러나 2019 년 Lok Sabha 선거에서 그는 Mavlikra에서 의회 지도자 Kodikunil Suresh를 61,138 표로 받았습니다. 그는 2021 년 의회 선거에서 의회 Candet Mg 2,5 표를 물리 치고 Ado를 등록했다.
게시 -2025 년 8 월 17 일 오후 7시 26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