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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thur Sea Brooks는 더 많은 기쁨 프라이버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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힌트 : 이것은 현대 문화가 우리에게 말하는 것에 대한 해독제입니다.

이것은 장벽이 너무 유비쿼터스입니다. 그것에 대한 인기 노래가 있습니다. 우리가 결코 충분한 만족을 얻을 수 없다는 진실. 또는 그것을 만들고, 영구적인 만족도 우리는 더 많은 새로운 자동차와 큰 집을 원합니다. 우리는 장기간 목표에 영원히 도달함으로써 소문에 대해 추악 해졌으며, 그렇지 않을 때, 우리는 항상 우리가 상상하는 기쁨을 달성하고 유지하기를 희망합니다.

심리학자들은 그것을 끝내지 않고는 결코 이름을주지 않습니다 : Headonic 런닝 머신. 우리는 더 빠르고 지속적인 목표와 우리가 기대하고있는 더 많은 것들을 고려하지 않고는 기쁨의 섬과 영구적 인 만족도에서 보트를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성취에 대한 소문을 얻고 다음에 있습니다.

이 개 검색은 우리에게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Arthur Sea Brooks는 물론 말합니다. 사람들은 “목표 기반 동물”이기 때문에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고 싶어한다고 사회 과학자들은 우리에게 말합니다. “우리는 목표 달성의 만족을 원합니다.” 그렇다면 영구적 인 행복의 길에 무엇이 얻는가? 좋아, 대답은 흥미롭고 낙관적입니다. Brooks가 우리에게 보여 주듯이, 우리는 불만족의 저주를 극복 할 수 있으며, 우리는 더 많은 기쁨과 자유를 위해 세상을 열어줍니다.

첫째, 왜 우리는 항상 더 많은 것을 원합니까? A 101

간단히 말해서 : 우리는 잘못된 것을 끝내고 있다고 Brooks는 말합니다. 이것을 이해하기 위해, 그는 감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101을 제공합니다. 선과 나쁜 감정은 지속되지 않습니다. Brooks는“감정은 우리의 뇌의 신호 일뿐 아니라 기회 나 위협에 대한 신호 일 뿐이므로오고가는 것으로 생각된다”고 설명했다. 마치 동물이 우리를 뛰어 넘는 것처럼 무언가가 위협을 일으킬 때, 우리는 두려움이나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느낍니다. 반대로, 우리가 편리하거나 유익한 무언가에 직면 할 때, 우리는 우리가 그것을 즐거움으로 접근 할 것을 촉구하는 감정에 반응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다음 상황에서 제대로 수행하도록 설계 되었기 때문에이 모든 감정이 지나가고 있다고 Brooks는 말했다. “이것에 대한 감정 : 당신이 생존하고 유전자에게가는 것을 돕기 위해. 그들은 당신에게 좋은 하루를 줄 수 없거나 앞으로 10 년 동안 경력에서 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문제 : 우리 생각하다, 또는 결국이 좋은 느낌은 영구적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큰 이정표를 만들거나 새로운 반짝이는 일을 할 때, 우리는 좋은 만족감을 얻습니다.,,, 그리고 그런 다음 떠나십시오. 그러면 우리의 응답, 그래서 나는 더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Brooks는 “정확히 잘못된 것을 결론 내리면 감정을 계속할 수있는 올바른 해결책은 점점 더 많은 것이되어야한다”고 Brooks는 말했다. 헤드 닉 러닝 머신에 다시 들어갑니다. 한편, 당신의 민감한 시스템은 자연스럽게 재설정되며,이를 프로세스 항상로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앞뒤로 돌아가고 있으며 사람들은 평생 동안 불만을 가지고 계속 달리고 달리고있다”고 덧붙였다.

주제

현대 미국 생활에서 만족의 부족을 비난하는 것은 쉽습니다. 무엇보다도, 소셜 미디어, TV 및 현대 사회의 모든 구석에서 발생하는 끝없는 메시지는 우리가 더 크고, 더 좋고, 밝고 밝은 것들이 행복해야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Brooks는 그것에 대해 허세를 부릅니다. 사람들은 결코 영원히 씨름하지 않고 만족감을 느낍니다. “우리는 미국에서 미국의 토착 문화에 가면 목표없이 평화와 유사한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하는 경향이있다”고 그는 말했다. “아니요. 그들은 더 많은 동물의 피부를 원합니다. 그들은 겨울 동안 더 많은 버팔로를 흔들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욕망의 표현은 문화적 맥락과 현재 경제에 따라 발전했으며 달라집니다. 이제 “더 많은 것”은 큰 집이거나 유명한 페라리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250,000 년 전, 아마도 큰 동굴을 얻는 것을 의미 할 수 있다고 브룩스는 말했다. “인간의 두뇌가 이와 같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은 모두 같은 설득자입니다.”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 우리는이 설득을 능가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밝은 기계입니다. 한 가지 이유는 우리가 전두엽 피질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이마 뒤에 거대한 범퍼 “가 뇌에 30 %의 무게를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두엽 피질을 통해 우리는 결정, 계획, 감정을 통제하며 행동을 통제하고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Brooks는“이것은 슈퍼 컴퓨터입니다. “결과는 우리가 모든 종류의 위대한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개나 다른 동물과 달리, 우리는 제어 우리의 감정과 욕구 위.

브룩스는 덧붙였다. “당신의 동물의 본질은 당신의 감정에 당신의 감정을주고, 당신의 신성한 초라한 본성은 당신의 도덕적 욕망에서 살아남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본성이며 당신의 사람은 당신의 감정과 함께 있습니다. 욕구 당신이 생각하는 사람과는 반대로. “

불만을 능가하고 더 많은 즐거움을 얻는 실질적인 제안

브룩스는 브룩스는“고대 감정의 만족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의미하며, 그것을 더 많이 유지하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은 당신을 헤드 니코 런닝 머신을 유지하고 더 많은 것들과 비참한 목표를 달성하고 달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더 많은 것들이 그들에 대해 생각하는 잘못된 방법입니다. 그만큼 좋아요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 : 지속 가능한 만족도는 원하는 것으로 나눈 것과 같습니다. Brooks는 Brooks는“두 개의 레버가 있습니다. 절반은 원하는 것으로 나뉩니다.

우리의 생물학적 필수 요소는 숫자 증가에 초점을 맞추라고 말하지만, 별명은 분모에서 인생을 바꾸는 변화가 발생합니다. Brooks는 분모에 빠지면 만족도가 증가 할 것이라고 Brooks는 말합니다. “수학적으로 더 숙련되고 심리적으로 더 영구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덜 주인이 될 수 있다면, 당신의 만족은 매달릴 것입니다.” Brooks는 이것을 “관리 전략”과 단순히 “더 많은 전략”이라고 불렀습니다. 원하는 관리 전략이 필요하며, 인생에서 더 많은 기쁨, 만족과 행복을 갖는 데 중요한 열쇠입니다.

진정한 필요와 욕구를 정의했습니다

Brooks는 우리가 필요한 것만 필요하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확인했으며 Brooks라고합니다. 그것들을 구별하는 것이 복잡 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보고 묻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양소가 필요합니까? 대피소가 필요합니까? 내 인생 에서이 요구 사항이 사랑에 대한 요구 사항이 있습니까? 아니면 그들은 무엇을 원합니까?

Brooks는 두 섹션에서 “원하는”을 분류 할 것을 제안합니다. 진정한 요구는 진정한 필요가 아닙니다. 진정한 필요는 아니지만 다른 사람의 돈, 힘, 기쁨 및 칭찬으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Brooks는이 큰 4에 “우상”이라고 말합니다.

반면에, 믿음, 가족, 우정 및 직장 범주에 속하는 삶을 다른 사람들에게 섬기는 삶을 충족시키는 진정한 요구가 있습니다. Brooks는 “이들은 재능이있는 사람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처음 4 명에 의해 눈을 멀게한다면 당신은 그들조차 볼 수 없습니다. 처음 4 명은 우상을 원합니다. 마지막 4 명은 신성한 Shawarik을 원합니다.”

Arthur Sea Brooks는 Atlantic의 기고 작가, Happy Life Podcast의 주최자이자 Harvard Kennedy School과 Harvard Business School의 교수입니다. 그는 에너지에서 에너지까지의 야생 베스트셀러를 포함하여 인생의 후반에 성공, 행복 및 깊은 목표를 찾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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