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 10 월 1 일부터 공석으로 마감일을 연장 : Signature View Building의 거주자

10 월 1 일부터 공석으로 마감일을 연장 : Signature View Building의 거주자

2
0

Mukherjee의 시그니처 뷰 아파트 주민들은 IIT 델리 감사를 ‘구조적으로 불안한’선언 한 후 ‘구조적으로 안전하지 않음’을 선언 한 후 델리의 MCD (Municipal Corporation)가 마감일을 연장하여 마감일을 연장하여 마감일을 연장 할 것을 촉구했다고 말했다.

이 요청은 MCD의 8 월 10 일에서 20 일 사이에 시민 서비스를 분리하라는 명령을 따랐습니다. MCD의 민간 노선 구역에 대한 서한에서 Tata Power, Delhi Water Board 및 Indra Pradera Gas는 10 월까지 RWA (Resident Welfare Association)를 요청했습니다. RWA 관리위원회의 장관 인 Gaurav Pande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주민들이 유명한 방식으로 비울 수 있습니다.

RWA는 델리 개발 당국 (DDA)조차도 5 월 1 일 표준 운영 체제 및 제안서에서 60 일 구내를 비울 수 있었고 9 월 7 일 마감일로 설정했다.

8 월 8 일에 건물의 9 명의 거주자가 델리 고등 법원에 도착한 후 8 월 25 일까지 DDA와 MCD가 의무적 인 조치를 취하는 것을 막았지만, 남아있는 사람들은 자신의 위험에 처하게 될 것임이 분명했습니다.

Pandey 씨는 DDA의 지연을 인용했습니다. 그는 46 개의 아파트 중 5 개가 비어 있었지만 많은 주민들의 임대료 문서는 처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