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캐나다는 일요일에 10,000 명의 승무원을 대표하는 연합이 직장 순서로의 복귀를 거부 할 것이라고 부정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파업은 이미 여름 여름 여행 기간 동안 매일 전 세계 약 5,7 명의 여행자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캐나다 산업 관계위원회는 일요일 오후 2 시까 지 항공사들에게 다시 일하도록 명령했으며 Air Canada는 일요일 저녁에 항공기를 재개 할 계획이라고보고했습니다.
캐나다 최대의 항공사는 이제 월요일 저녁에 항공편을 재개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에어 캐나다는 성명서에서 노조는 “캐나다 산업 관계위원회의지도를 거부하도록 승무원 회원들에게 불법 명령을 내렸다”고 밝혔다.
토론토의 피어슨 국제 공항 외부의 캐나다 연합 대통령 인 마크 후크 (Mark Hanok)는“우리 회원들은 직장으로 돌아 오지 않고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남자가 아닙니다.”
연방 정부는 즉시 노동 조합의 일 복귀 거부를 거부하지 않았다.
Hancock은 “전체 과정이 잘못되었다고”그리고 노동 조합이이를 위헌 명령이라고 불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에어 캐나다는 실제로 우리와 함께 입찰을 거부했으며 그들은이 정부가 백마에게 와서 하루를 구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우리와 협상을 거부했습니다.”
이 나라에서 가장 큰 항공사는 일요일 아침에 첫 번째 항공편이 매일 다시 시작될 것이라고 통지했지만, 운영은 정상으로 돌아 오기까지 며칠이 걸릴 것이라고 밝혔다. 일정이 안정 될 때까지 일부 항공편은 다음 7-10 일 안에 취소 될 것이라고합니다.
노동자들이 일을 마치고 12 시간도 채되지 않아 파티하자 드 연방 취업부 장관은 10,000 명의 승무원을 직장으로 돌려 보라고 명령했다. Hajdu는 캐나다 산업 관계위원회의 작업 중지를 언급합니다.
항공사는 CIRB가 중재에 의해 새로 결정될 때까지 기존 공동 계약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토요일 초, 캐나다 최대의 항공사 폐쇄는 하루에 약 5 명이 영향을 받았습니다. 에어 캐나다는 매일 약 700 편의 항공편을 운영합니다.
승무원들은 토요일 오전 9 시경에 일을 시작했습니다. 동시에 에어 캐나다는 공항 밖에서 승무원을 잠그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금요일에, 노조가 캐나다가 정부가 지시 한 중재에 진입하라는 이전의 요청을 거부함에 따라 쓴 합의는 더욱 증가하여 제 3 자 중개인이 새로운 계약을 결정할 수있게했다.
작년에 정부는 정부가 업무를 중단했을 때이 나라의 2 개의 대형 철도가 노동 조합과 중재하도록 강요했다. 연합은 철도 노동자들을 위해 고소하고 있으며, 정부는 협상과의 연합을 제거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캐나다 비즈니스 협의회는 또한 정부가 이와 관련하여 의무적 중재를 강요 할 것을 촉구했다. 그리고 캐나다 상공 회의소는 개입을 환영했습니다.
하하 두는 그의 자유주의 정부가 반 연합이 아니며 양측이 정체되어 있다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Air Canada에 따르면 항공편의 영향을받는 항공편은 항공 웹 사이트의 영향을 받거나 모바일 앱이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항공사는 가능하면 다른 캐나다 및 외국 항공사를 통해 대체 여행 옵션을 제공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항공사 항공편은 이미 “여름 여행 봉우리”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즉각적인 재 예약을 보장 할 수 없다고 경고합니다.
에어 캐나다와 컵은 약 8 개월 동안 계약을 체결했지만 아직 임시 계약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양측은 급여 문제에 대해 멀리 떨어져 있으며 비행기가 공중에 있다면 공중에 있지 않다고 말했다.
항공사의 마지막 제안에는 4 년 이상 혜택과 연금으로 총 보상이 38 % 증가한 것으로, “우리 항공기는 캐나다에서 최고의 보상으로 참석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연합은 앞뒤로 갔다가 첫 해에 제안 된 5 %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