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월요일 러시아 석유 구매에 관한 인도의 제품에 대한 상당한 관세를 늘릴 것이라고 뉴 델리는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조치를 취하고 “미국에 대한 정의”라고 불렀다 고 말했다.
트럼프는 워싱턴이 지난 주 인도와의 무역 논의 후 지난 금요일에 시작된 국가의 수입 상품에 대해 25%의 관세를 부과하기 위해 인도와 대화 중이라고 밝혔다.
러시아는 20222 년 초 우크라이나 침공 후 모스크바에서 자신을 제거해야한다는 압박을 받고있다. 러시아와의 장기적인 관계와 경제 요구를 언급하면서, 뉴 델리는 그 압력을 저항한다. 트럼프는 포스트 사회 관련 포스트에서“인도는 러시아를 위해서만 구매하고, 대부분 구매를하지 않고, 많은 구매를하고, 많은 구매를하고, 기계를 구매하고, 기계를 구매한다”고 트럼프는 말했다.
“그래서 저는 미국에서 인도의 관세를 충분히 높일 것입니다.”
그는 관세가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

매일 국가 뉴스를 받으십시오
오늘의 최고 뉴스, 정치, 경제 및 현재 문제의 제목을 받고 하루에 한 번받은 편지함에 공급하십시오.
주말에, 인도 정부의 두 명의 정부 소식통은 로이터에게 트럼프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인도가 러시아에서 석유를 살 것이라고 말했다. 피험자의 민감도로 인해 공식을 식별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워싱턴은 인도와의 지질 학적 불일치를 인용하여 아직 뉴 델리와의 무역 협정에 도달 할 수 없었습니다.

인도와 러시아의 관계없이 트럼프는 BRICS 선진국 그룹을 떠났다.
인도 외무부 대변인은 “인도”는 국가의 관심과 경제 보호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
대변인은“이 배경에서 인도의 목표는 비이성적이고 비이성적이다.
인도의 성명서에 따르면 우크라이나 분쟁이 시작된 후 인도는 유럽에서 전통적인 공급 공급이 전환되면서 러시아에서 석유를 수입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대변인은 인도 수입은 인도 고객에게 저렴한 에너지 지출을 보장하기위한 것이며 “세계 시장 상황을 강요해야 할 필요성”이라고 말했다.
이 성과는 또한 서방, 특히 유럽 연합, 러시아와의 양자 무역을 언급했다.
트럼프는 5 월 10 일 소셜 미디어에서 발표 한 인도-파키스탄 휴전의 성취에 반복적으로 실망했다.
인도는 뉴 델리의 위치이며 이슬라마바드는 문제를 관련시키지 않고 직접 해결해야합니다.
트럼프는 파키스탄과의 무역 협정에 도달했다.
– 워싱턴의 Kanishka Singh과 Doina Chiaku, Bengaluru의 Harshata와 New Delhi의 Shivam Patel 및 Manoj Kumar가 보도했습니다. Caitlin Weber와 Canishka Singh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프랭클린 폴, 마크 포터 및 빌 버크로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