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지금 폭스 뉴스 기사를들을 수 있습니다!
몇 초 안에 학교 사수를 대면하도록 설계된 드론 시스템은 곧 미국 전역의 클래스에서 최전선 방어가 될 수 있습니다.
텍사스에 본사를 둔 캠퍼스 Guardian Angel은 학교 내부의 드론을 만드는 기술을 만들어 긴급한 경고의 순간을 배치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텍사스 오스틴의 중앙 운영 센터는 원격으로 제어되는 모든 제어 된 드론이 학교 내부의 충전 상자에 저장됩니다.
일단 활성화되면 60 초 이내에 사수를 비활성화하고 현지 법 집행 기관이 현장에 도착할 수 있도록 파우더를 실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하늘의 눈’: 육군 드론 전문가들은 글로벌 갈등과의 혁신 기술을 설명했습니다.
텍사스 기반 회사는 드론을 사용하여 모든 저렴한 가격으로 교실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Estock)
이 과정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캠퍼스의 수호자 인 Angel 설립자이자 CEO는 목요일에 “Fox and Friends First”에 합류했습니다.
“대량 학살의 경우, 대부분의 총격 사건은 처음 120 초 안에 발생하며 법 집행은 대다수가 끝나기 전에 끝났습니다 … 이미 그곳에 머물 수 있으며, 우리가 학교와 함께 한 공동 시험 중 일부는 법 집행 전에도 건물을 건너기 전에 도착하기 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위협이 이미 사이트에 있고 언제든지 배포 될 수있는 스프링클러와 Marton 시스템을 비교하십시오.
미 육군 절단 -EZ는 전투에서 적의 드론을 자동으로 촬영하는 1,300 만 달러의 스마트 소총 스코프에 배치되었습니다.

“Fox and Friends First”에서 가져온이 캠퍼스의 수호자는 Angel Drone Infographic School Protection Drone의 역량을 설명합니다. (Fox and Friends First)
그는 또한이 방법은 비싸고 한 달에 아기 당 약 $ 4라고 말했지만이 금액은 더 큰 지역에서 볼륨이 떨어집니다.
“따라서 K -12 교육은 공군으로 자녀를 보호하기 위해 일방형 국내 경제 항공기 티켓과 거의 동일하게 비용이들 것”이라고 그는 설명했다.
Fox News 앱을 얻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말했듯이 대부분의 부모님이 이런 종류의 기술을 얻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Marton은 플로리다 주지사 Ron Dysnatis는 이미 Sunshine State 및 기타 주에있는 사립 학교의 3 개 카운티와 함께 파일럿 프로젝트를 승인했으며 현재 캠퍼스 가디언 엔젤스와 함께 위치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