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 컬럼비아 학생, 뉴욕 버스 사고로 사망 한 사람들 중 뉴저지 거주자

컬럼비아 학생, 뉴욕 버스 사고로 사망 한 사람들 중 뉴저지 거주자

10
0

연방 안전 수사관들은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뉴욕 시로 향하는 헌장 버스의 잔해를 조사하여 금요일 오후에 도로에서 추락하여 5 명이 사망하고 뉴욕의 Pembroke의 Genesee 카운티 마을에서 I-90을 더 많이 부상했습니다.

살해 된 사람들은 21 세의 Xie Hongzhuo 베이징 출신의 Columbia University 학생과 Jian Mingli (56 세)와 Jersey City의 55 세의 Zhang Xiaolan과 East Brunswick의 Pinki Changrani (55 세)를 포함합니다. 확인 된 다른 사람은 인도 Madhubani의 Shankar Kumar Jha (65 세)입니다.

컬럼비아 대학교 대변인 아담 스테판 (Adam Stephan) 대변인은“우리는 금요일 버팔로 근처의 비극적 인 버스 사고로 Xie Hongzhuo 학생 중 한 명이 사망함으로써 황폐 해졌다. “이 가슴 아픈 손실은 지역 사회에서 깊이 느껴집니다. 우리는 가족과 밀접하게 접촉하여 전폭적 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어 버스는 Staten Island에 기반을 둔 회사 M & Y Tour 출신이며 사고 당시 운전자 및 투어 가이드를 포함하여 54 명이 탑승했습니다.

회사는 의견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뉴욕 주 경찰은 금요일 퀸즈의 플러싱에서 55 세의 버스 운전자가 손상의 징후가 없다고 금요일에보고했다. 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는 피로 또는 산만 운전이 사고에 중요한 역할을했는지 여부를 살펴볼 것입니다.

NTSB에 따르면, 사고가 몇 초 전, 버스는 중앙값을 가로 질러 여행 차선으로 돌아와 도로에서 운전하기 전에 중간 값을 가로 질러 열렸다. 버스가 넘어짐에 따라 많은 승객들이 배출되었습니다.

NTSB에는 온보드 이벤트 데이터 레코더가있어 수사관이 운전자가 제어를 잃기 몇 초 전에 발생한 일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NTSB의 Tom Chapman은 그의 팀이 승객들이 안전 벨트를 착용하고 있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의 조사의 일부는 안전 벨트가 사용되는 정도와 안전 벨트 사용 부족이 일부 승객 중 일부가 배출되는 경우에 요인이 될 수있는 정도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뉴욕 주법에 따르면 2016 년 이후로 만든 헌장 버스에는 안전 벨트가 장착되어 있어야합니다. 사고와 관련된 버스는 2005 년부터 시작되므로 안전 벨트가 필요한 경우 조사관에게는 불분명합니다. 주 경찰은 금요일 투어 버스에 기계적 실패의 징후가 없다고보고했다.

NTSB는 예비 보고서가 30 일 안에 발표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