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 캘리포니아의 종교 백신

캘리포니아의 종교 백신

2
0

캘리포니아 무리타 – 종교 백신 할인에 대한 캘리포니아의 금지에 대한 법적 전투는 9 차 항소 법원에 있습니다. 8 월 8 일 금요일, 4 명의 캘리포니아 어머니와 그 가족을 대신하여 옹호자들은 가족에 대한 엄청난 압도적 인 브리핑을 제출하여 주 백신 법에 종교적 양보를 되 찾으려고했습니다.

캘리포니아가 가장입니다

수십 년 동안 캘리포니아는 부모가 종교적 반대를 포함한 개인적인 신념에 근거하여 필요한 백신을 제공하는 것 이상으로 자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상원 법안 277이 모든 개인적인 신념을 제거한 2016 년 20 일에 변경되었습니다.

법이 종교적 양보를 차단할 때 여전히 다양한 세속적 할인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치료 면제 학생, 18 세 이상의 학생, 독립 교육 (IEP)을 포함한 학생 및 군사 가족, 깃털 어린이 및 노숙자 학생과 같은 일부 그룹이 포함됩니다. 학교를 양도하는 학생들에게도 임시 할인을 제공합니다.

에린 머시노 (Erin Mercino) 부통령은이 차별이 헌법상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고 믿음과 독립성을 주장했다.

“주정부가 캘리포니아의 모든 공립 및 사립 학교에서 학생들을 금지하기 전에 그것을해야한다는 것을 증명해야한다”고 Merceno는 말했다. “멸종의 필요성을 증명하기는 어렵지만, 국가가 너무 많은 세속적 할인을 허용하여 같은 피해를 입은 것처럼 보입니다.”

조직의 사장 겸 최고 컨설턴트 인 Robert Tyler는이 사건이 백신보다 높다고 말했다. 그것은 기본 독립성의 보호에 관한 것이라고 말했다.

타일러는“우리의 첫 번째 수정안 자유는 경계로 보호되어야한다. “우리는 9 번째 순회 법원에 대한 9 번째 순회 법원에 대한 용감한 고객들에게 영광을 누리고 있습니다.”

아홉 번째 회로가 원고에 대한 규칙이라면, 캘리포니아에서 학교 백신의 필요성에 대한 종교적 할인의 문을 열 수 있으며, 이는 미국의 엄격한 백신 법으로 알려진 국가입니다.


SB 277 및 백신 할인 deatal

캘리포니아 SB 277은 2015 년 디즈니 랜드와 관련된 햄이 발발 한 후 통과되어 전국적인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 법은 7 월 23 일 7 월 23 일에 시행되어 개인적 또는 종교적인 이유로 자녀를 백신에서 벗어나기위한 부모의 기술을 제거했습니다.

이 법은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국가 중 하나였으며 캘리포니아에서는 종교적 또는 철학적 할인뿐만 아니라 몇몇 주만이 있습니다. 지지자들은 공중 보건을 보호하고 질병의 발병을 예방해야한다고 주장했다.

반대자들은 야당이 통과 된 이후로 여러 차례 법에 도전했지만 대부분의 법적 문제는 실패했습니다. 믿음과 자유에 대한 옹호자 사례는 특정 대우 또는 사회적 상황에 대한 종교적 반대를 거부하는 것과 같은 여러 세속적 양보를 허용하려는 국가의 결정에 중점을 둡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