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해안 경비대의 배는 남중국해에서 중국 군함과 충돌 한 후 손상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Scarborough Shoal 근처의 필리핀에있는 중국 선박의 괴롭힘으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여겨진다.
이 지역은 필리핀의 독점 경제 구역에있는 높은 지대 높이의 기능이지만 2002 년부터 중국의 통제를 해왔다. 필리핀 해안 경비대 (PCG)는 성명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PCG는 선박이 변경되지 않았지만 중국 선박은 “충분한 피해를 입었다”고 덧붙였다.
서부 필리핀 바다 코모도어의 PCG 대변인 J. Teriella는 선박이 해안 치료 지원에 대한 선박 지원을 제안했지만 그 제안은 답변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Tarela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수술 중에 필리핀 선박과 어부들은 위험한 전략에 직면하여 어부 주변의 다른 배에서 발걸음을 차단했습니다.
“특히, 술 루안은 물 대포를 목표로했지만, PCG 승무원들이 바다의 기술은 배가 선박에 성공적으로 치는 것을 피할 수있게한다.”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주니어 주니어 필리핀 대통령은이 지역의 긴장이 커지면서이 사건이 발생했다고 기자들은 전쟁을 찾지 않았지만 중국의 압력을받지 않았다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중국은 필리핀 선박이 남중국해 스카 버러 떼 주변의 물에서 추방되었다고 주장했다.
중국 해안 경비대는 정기적으로 양국이 이전에 충돌했던이 지역의 필리핀 선박을 정기적으로 방해하려고 노력했지만, 두 개의 중국 선박이 처음으로 충돌 한 것으로 여겨졌다.
중국에는 필리핀 독점 경제 구역의 일부를 포함하여 서부 필리핀 해를 포함하여 거의 모든 남중국해가 있습니다.
성명서에서, 중국인은 그 군대가 필리핀의 공격을 막기 위해 제대로 작동했으며 그 대응은 “전문적이고 품질, 유효하며 합법적”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