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에 의해 구동되는 이주는 영국 식품을 보호하기 위해 “증가하는 위협”을 일으켰다 고 Green Experts는 경고했다. 영국의 25 개국에서 30 억 달러가 발생했기 때문에 영국의 수입 위협은 위협을 받고 있으며, 극한의 날씨 재앙에있는 최대 내부 이재민 수는 전력 및 기후 정보 단위 (ECIU)가 밝혔다.
ECIU 국제 프로그램 책임자 인 가레스 레드몬드 킹 (Gareth Redmond-King)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그러나 홍수와 가뭄이 해외에서 해외로 떠날 때 종종이 도시로 이사하지만 점점 더 많은 위협으로 생산할뿐만 아니라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커지는 위협을 유발합니다” “
ECIU는 2 년 동안 기후 변화의 영향이 각 영국 가족 음식 요금에 361 달러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영국에서는 식품의 40% 이상이 수입됩니다. 그 중 절반은 여기서 자라지 않습니다.
레드몬드 킹 씨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우리가 해외에서 음식을 계속 수입하고 싶다면 여기서 성장할 수는 없지만 영국은 기후 재정을 통해 성장하는 농민들을 돕고 있습니다.
ECIU는 파키스탄이 영국에서 두 번째로 큰 쌀 공급 업체이며 작년에 1 억 2 천만 달러 이상을 수입했으며 영국 가족의 5%를 인수했다고 보도했다.
2022 년 8 월, 파키스탄은 과학자들이 기후 변화 가이 극도의 강우를 유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다는 결론에 도달했을 것이라고 정상적인 강우를 보았습니다.
그 후 킬로미터 당 킬로그램 당 킬로그램 당 평균 가격이 3 위 (5%) 증가했으며, 이는 홍수로 인해 수확량이 손상되어 내부 변위가 발생했기 때문에 고객이 낮은 쌀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했음을 의미합니다.
기후 변화는 농작물과 성장하는 사람들의 위협이며, 극한 날씨의 재앙은 성장하는 사람들이 농촌 지역에서 제거되도록 강요합니다. 특히 음식 보호를 위해 이미 제기 된 위협.
2021 년 말까지 전 세계 자국에서 내부적으로 실향민을 둔 약 5 백만 명의 사람들이 전년보다 20% 높은 약 1 백만 건의 재난으로 실향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