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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식 장난감과 미국 여배우와 일치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전문가들에 따르면 너무 많지는 않습니다. 둘 다 Z 장군으로 판매됩니다.
중국 기반 소매 업체는 Pop Mart에 의해 독점적으로 배포되었습니다. Labubus 바이러스 성 몬스터 봉제 장난감홍콩 출신의 예술가는 노르딕 초자연적 민속에서 영감을 얻은 폐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어린이들의 상상력이 뛰어난 기술로 “괴물”조각상 시리즈를 만들었습니다. Z 장군은 미국에서 소개 된 이래 수요 장난감을 반복적으로 판매하도록 장려하여 미국의 새로운 지위의 상징으로 변모했습니다.
동시에, “Euphoria”여배우 시드니 스위니니는 자신의 문화 아이콘이되었습니다. 청소년은 마케팅, 미국 매력 및 여성 성을 대표합니다. 최근에 논란의 여지가있는 Amer Gaul Jeans 광고를 홍보하기 위해 반발에 직면 한 Swinn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인정합니다광고와 그의 유권자 모두 공화당으로 칭찬 한 사람.
전 세계 혼돈을 일으키고 중국 제작자가 밤새도록 22 달러짜리 몬스터 장난감
American AG는 Gol Ad 반발 후 Michael Rapport에 의해 Sydney Swinn을 방어했습니다. (게티 그림)
폭스 뉴스 디지털 미디어 및 문화 전문가들은 오늘날 Z 장군에서 다른 브랜드가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는지 고려해야하며, 중국 봉제 장난감이 Swein과 같은 “it girl”아이콘과 비교하여 가치의 변화를 나타냅니다.
IBH Media의 창립자 인 Daniel Robins는 “Labubu와 Sydney Swinn은 새로운 것이 아니며 오래된 마케팅 유형의 진화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역사 자체는 밤새 실험실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로빈스는 “이것은 시드니 스웨니의 경우 동일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과거에 비슷한 마케팅을 보았습니다. 오늘날 관객은 이러한 이미지를 수동적으로 찍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수정하고 리믹스를하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반응합니다우리는 이제 즉각적인 응답 루프와 같은 반발, 칭찬, 아이러니, 성실함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마케팅 이야기 자체의 일부입니다. “
시드니 Swinn 토론 이후 새로운 Beyons 청바지 광고가 터져 소셜 미디어가 불타고 있습니다.

2025 년 7 월 10 일, Lower Saxoni, 레이어 : 두 명의 여성이 어깨 가방에 Labubu 펜던트를 착용합니다. 사진 : LARS PENNING/DPA (GATETY IMAGE를 통한 Lars Penning/Photo Alliance) | 시드니 Swinn Lionsgate의 로스 앤젤레스 로스 앤젤레스에있는 “미국”은 2025 년 8 월 3 일 캘리포니아 로스 앤젤레스에서 사막에서 열렸습니다. (사진 Gilbert 바닥/GATETY 이미지의 다양한) (사진 Gilbert 바닥/GATETY 이미지의 다양한)
다양한 반응 루프들 가운데서, 자유 미디어 매체와 진보적 인 논평자들은 미국 AG Gaul과 Swinn의 백인 지배와 우생학에 대한 언어에 실망했으며, 보수 주의자들은 이러한 불안을 비웃었습니다.
Labubas는 본질적으로 정치적이지 않지만 일부는 믿습니다 기도 그리고 “홀수.” 유일한 티켓 플러시 장난감은 250 만 개의 해시 태그에 전념하고 있으며, 사용자는 “24K Gold”및 “Pride”Labubus를 기준으로 Labubu를 변경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Labubu는 안티 난크의 매력이었습니다,,, 모호하고 이상하고 감정적으로 모호한 시드니 스위이 니 (Sidney Sweini)는 세련된 아름다움과 야심 찬 여성과는 거리가 멀다. Swinn이 고전적인 olure 및 제어 브랜딩을 확인했을 때 Lababu Taps는 Post-Ironi 및 Collection-CNAT-CNAT-CNAT-CNAT-CION의 상징으로 탭합니다. “
Michael Rapaport 폭발은 Sidney Swinei Critics 논란의 여지가있는 미국 AG Gaul을위한 것입니다.

“Digital Natives”라고도하는 Z 세대는 접근 가능한 인터넷 및 소셜 미디어로 자라며 정체성과 하위 문화의 다양한 가능성을 공급합니다. (Estock)
세대 z“Digital Natives”라고도 알려진 인터넷 및 소셜 미디어에서 성장하여 정체성과 하위 문화의 다양한 가능성을 젠더 이동 방식 등에 공급합니다. Jane Media의 CEO 인 Shama Haider는 “Jane Media CEO Shama Haider는”Z 장군 “은 펜던트의 생성을 지속적으로 항해한다고 말했다.
하이더 폭스 (Hyder Fox)는 뉴스 디지털 (News Digital)에 “Swinn Camp는 여전히 기존 시스템 게임 게임을 재생하는 것을 믿는다”고 말했다. “Labubu Camp는 이러한 구조물에서 소외감을 느끼고 대체 표준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반드시 왼쪽과 반드시 왼쪽은 아닙니다. 그것은 설립 대 설립과 양측이 강렬한 극지 세계에서 발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산업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American AG는 시드니 Sine의 Gall Jeans를위한 광고입니다. (American Ag Gaul Instagram)
Labubu와 Sydney Swinei는 마케팅에서 “기본적으로 새로운”것이 아닙니다. General Z 마케팅 방법의 다른 예로는 MSCHF Big Red Boot, “이상한”응용 프로그램 또는 알파벳 그림 및 플립 사이드가 포함됩니다. 헤일리 비버Curata와 “Clean Girl”미학을위한 Road Beauty 브랜드. Hyder는 “이상한”과 “아름다움”은 “문화 문해력”세대에서 브랜딩 장군 Z에게 효과가 있다고 말합니다.
“Swinn Pole은 사람들이 욕망, 아름다움, 존엄성을 원한다고 말합니다. 항상 마케팅에서 일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흥미로운 것들은 동시에이 세대를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장군 z 이것은이 시점에서 그들이 표현해야 할 것에 따라 풍자적 불쾌감과 이민자들의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이해하는 문화 문해력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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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소력이 다를 수 있지만 Z 장군은 반드시 측면을 선택하는 것은 아니지만 둘 다 구매합니다. Labubus는 높이 높고 찾기가 어렵고 주변 논쟁에도 불구하고 젊은 청중들 사이에서 Swinn의 가시성과 마케팅이 증가했습니다. 홍보 전문가에 따르면그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