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tya Kalara는 썼습니다
뉴 델리 (로이터)-아마존과 애플의 마카 날날드와 코카콜라는 미국에 기반을 둔 다국적 경영진에 이르기까지 나렌드라 모디 지지자 인 스토크 미국 반 미국인 태도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관세에 대한 배제를 요구했다.
인도는 미국 브랜드의 핵심 시장으로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국가로, 많은 부유 한 고객의 기반을 목표로 빠르게 확장되었으며, 그 중 많은 사람들이 국제적 레이블을 향한 삶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는 Meta Whatsapp 및 Domino의 사용자를위한 최대 규모의 시장이며, 미국 내 다른 브랜드보다 더 많은 레스토랑입니다. Pepsi와 Cocola와 같은 음료는 종종 상점 선반을 지배하고 새로운 Apple Store를 열거 나 Starbux Cafe 인형을 떠납니다.
판매는 손실의 즉각적인 표시는 아니지만, 도널드 트럼프는 50% 관세, 수출 업체 및 워싱턴 사이의 해로운 관계를 맺은 후 소셜 미디어와 오프라인에서 합창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 코카콜라, 아마존, 애플은 로이터의 질문에 즉시 답변하지 않았다.
인도의 WOW Skin Science의 공동 설립자 인 Manish Chowdhury는 LinkedIn을 통해 농민과 신생 기업을 지원하여 “글로벌 강박 관념”을 만들고 전 세계적으로 식품 및 미용 제품을 배우는 한국으로부터 배우는 비디오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제조업체가 자국에서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싸울 때 우리가 소유하지 않은 브랜드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제품에 맞게 조정하고있다”고 그녀는 말했다.
콜 서비스의 운전자 인 인도의 CEO 인 인도의 CEO는 “인도는 자체 홈 기반 Twitter/Google/YouTube/WhatsApp/FB와 같은 중국을 가져야한다”고 썼다.
솔직히 인도 소매 회사는 국내 시장에서 Starbux와 같은 외국 브랜드를 제공하지만 글로벌로가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Indian IT Services 회사는 세계 경제에 깊이 관여하여 전 세계 고객에게 전 세계 고객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제공했습니다.
일요일, Modi는 자체적으로 충분하지 않기 위해 “특별한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었고, 벵갈 루루에서 인도 기술 회사는 세계를위한 제품을 만들었지 만 “이제 우리는 인도에 더 많은 우선 순위를 부여 할 때입니다.”
그는 어떤 회사의 이름을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내 macpoff를 당기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