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의 군대에는 722 개 국가의 본거지이며 남미에서 애도의 약 5%가 있습니다.
외국의 외국의 조정을 담당하는 Costientin Milevsky 장교는이 숫자가 러시아의 침략에 대한 국방 시도에서 국제적 존재가 증가하고 있음을 반영한다고 주장합니다.
우크라이나 독립 미디어 아울렛 Lomadsk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러시아 공격의 첫날 이후 외국 임명이 어떻게 크게 증가했는지 설명했다.
데이터에 따르면 2022 년 매달 5 명에서 5 명의 외국인을 환영하는 방법이 밝혀 지지만이 숫자는 약 600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정부에 국제 자원 봉사자를 쓰기로 한 결정의 도움을 받았으며, 임시 주택 허가를 발행했습니다.
Milevsky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우리는 우크라이나 군대의 외국인의 비율이 증가했다고 말할 수 있으며, 외국 채용 센터의 도입에 의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Lomesky에서는 1,5 명 이상의 외국인이 우크라이나 군대에 합류했으며 전체 수는 모든 군사 지부에 비해 두 배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Milevsky는 많은 콜롬비아가 도착했음을 확인했지만, 소스의 올바른 국가는 운영 보호를 보호하기 위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 군대의 급여 수준이 그들의 집의 군대보다 훨씬 높다는 것을 공개적으로 인정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군사적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여기에서 훈련을 받았으며, 여기서는 계속 기술을 더욱 발전시키고 괜찮은 임금을 계속 받기를 원합니다.”
한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사이의 회의는 크렘린의 관리에 동의했으며 아마도 다음 주에 장소에서 결정된 “원칙”일 것입니다.
푸틴 대통령 외무부 고문 유리 우 하코프 (Yuri Ushakov)는 기자들에게 “미국 측의 제안에 따라 다가오는 시대에 가장 높은 수준의 양자 회의가 합의했다”고 말했다.
Ushakov 씨는 다음 주 정상 회담의 목표는 이러한 국가 행사를 조직하고 날짜를 확인하지 않는 데 시간이 걸린다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과 트럼프 씨의 첫 회의는 공화당 대통령이 올해 사무실로 돌아온 이후 첫 회의가 될 것입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그들의 요구에 따라 멀리 남아 있기 때문에 그러한 회의는 전쟁이 끝나지 않을 것이지만, 전쟁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