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금요일에 제프리 엡스타인 파일을 하원 감독위원회에 보내는 법무부를지지한다고 밝혔다.
“무고한 사람들은 다 치지 말아야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완전히 열어 두는 것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나는 신경 쓰지 못했습니다. 당신은 그 파일에 언급 될 수있는 많은 사람들이있을 자격이 없습니다.” “그는 팜 비치에있는 모든 사람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패널은 금요일 법무부로부터 자료를 받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원회는 DOJ로부터 자료를받은 후 레코드를 공개 할 계획이지만 피해자의 신원이 수정되도록 파일을 먼저 검토 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럼프는 Pam Bondi 법무 장관에게 의회에 최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하라고 말했다.
트럼프는“엡스타인 전체는 민주당 사기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대통령직의 역사상 6 개월, 7 개월을 보냈으며 민주당은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기 때문에 계속해서 그 일을 제기했습니다.
주택 감독 의장 제임스 코머 (James Comer)는 목요일 그의 패널이“가능한 한 빨리 일할 것”이라고 기록했다.
Comer는 Capitol Hill의 기자들에게“이것은 민감한 정보입니다. 우리는 이것에 관여 한 피해자를 해치거나 위태롭게하기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기를 원하지만 우리는 투명 할 것입니다.
CNN이 DOJ가 피해자의 정체성과 다른 민감한 정보를 수정하도록 지시 한 이후위원회가 왜 파일을 발표하지 않을지에 대해 CNN에 의해 압박했을 때, Comer는 다음과 같이 대답했습니다.
“보통 우리는 과잉 속도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이 우리에게 보내는 것을보고 그곳에서 갈 것입니다.”
많은 공화당 원들은이 사건과 관련된 기록과 관련된 기록의 석방을 둘러싼 더 많은 투명성을 요구했으며,이 문제는 의원들이 8 월의 오랜 시간 동안 출발하기 전에 집을 울렸다. 연사 Mike Johnson은 9 월까지 DOJ의 Epstein 파일을 공개적으로 공개하기 위해 풀 하우스의 투표를 지연시키기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CNN의 Sarah Ferris는보고에 기여했습니다.
이것은 발전하는 이야기이며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