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 영국 전투기 제트기는 비상 착륙 세계를 착륙시킬 의무 | 소식

영국 전투기 제트기는 비상 착륙 세계를 착륙시킬 의무 | 소식

5
0

영국 F -35B 전투기 제트기는 왕립 해군 비행기 경력이 일본에 비상 착륙을해야했습니다. 웨일즈의 인도-태평양 HMS 프린스와 함께 배치되었을 때 8 천 8 백만 파운드의 제트기 중 하나가 외국에 착륙해야했던 것은 두 번째로 나타납니다.

인도양의 악천후로 인해 6 월에 인도 케 랄라 지역의 민간인 Thirubananthapuram 공항에 고급 항공기가 착륙해야했습니다. 제트기는 기술적 인 문제를보고했으며 수리가 끝날 때까지 5 주 이상 공항으로 돌아올 수 없었습니다. Express는 F -35B 웨일즈의 HMS 프린스의 엔지니어링 문제 이후, 일본 사우스 키우 쿠 섬에있는 키리 시마 시티에있는 카가 고시마 국제 공항이 전환되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스텔스 항공기가 검사를 받고 있으며 가능한 빨리 캐리어 스트라이크 그룹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일본은 제트기가 현지 시간 7시 30 분경에 상륙했다고 보도했다.

NHK News는 조종사가 항공 교통 관제에 기계적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응급 상황을 원한다고 알렸다 고보고했다.

부상은보고되지 않았으며, 제트기는 출구에서 출판 된 사진에서 활주로에 나타났습니다.

F -35B가 유도로로 옮겨져 보안을 확인함에 따라 공항의 활주로는 약 20 분 동안 단축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몇 개의 소수의 항공편이 지연되었다고합니다.

NHK News에 따르면 현지 시간은 오후 5 시까 지, 전투기 제트는 활주로에 더 가깝게 남아 있습니다.

일본에 상륙 한 항공기는 인도에서는 문제가되지 않았으며 국방 장은 전문가 장비 엔지니어와 함께 영국에서 수리를 위해 빠른 해결책을 기대할 것입니다.

장관들은 RAF 회원들이 F -35B를 시계 방향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제트의 존엄성에서 소셜 미디어를 감동 시켰다고 확인했다.

케 랄라 관광위원회는 심지어이 지역을 홍보 할 수있는 기회로 사용했으며, 막힌 항공기를 조롱했습니다.

최소 5 개의 영국 F-35 BS HMS가 Highmast 작전으로 알려진 웨일즈 왕자에서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경력과 제트기는 최근 항공 운영 배치의 다음 단계에서 일본으로 이동하기 전에 호주에서 큰 관행에 참여했습니다.

해군은 일본 과제 그룹에 연결하고 있으며 토요일 공유 사진에서 영국 F -35B가 처음으로 일본 선박에 착륙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본 국방부에 따르면, 웨일즈의 HMS 왕자는 이번 달 말에 요코스카의 요코스카에서 도쿄에서 계류하기 전에 부두를 할 것입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