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 영국 연금 수급자들은 상위 10 개국에서 은퇴하고 있습니다. 둘 다 유럽 세계에...

영국 연금 수급자들은 상위 10 개국에서 은퇴하고 있습니다. 둘 다 유럽 세계에 있습니다 | 소식

9
0

많은 영국인들이 영국의 비용 증가를 피하기 위해 해외에서 은퇴하기로 결정하고 있습니다. 낮은 세금, 날의 감소 및 해변에서 지출 한 재산에 따르면 110 만 명이 넘는 연금 수급자들이 영국 밖에서 살기로 결정했습니다. 전문가의 이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브롤터 레지던트는 영국 시민의 퇴직을위한 상위 40 개 국제 목적지를 연구했으며, 연락을 취하면서 유럽에는 상위 10 개 중 2 개만이 유럽에 있습니다.

연금 수급자들은 은퇴 할 최고의 장소로 선정되어 왔으며, 아랍 에미리트는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세율의 0%, 공식 자금 조달 건강 시스템 및 풍부한 햇빛 연도는 영국인에게 은퇴하기에 빠르게 매력적인 곳이되었습니다. 240,000 명 이상의 영국 국외 거주자와 인구의 75%가 그곳에서 말하면서 655 세 이상의 많은 사람들이 그 중반에 여행하고 있습니다.

태국은 엄격한 예산으로 사치를 찾는 사람들에게 2 위입니다. 동남아시아 카운티는 낮은 세금과 광범위한 영어 사용의 혼합을 제공합니다. 이웃 국가보다 더 높은 생활비에도 불구하고 영국보다 여전히 저렴합니다.

3 위는 말레이시아이며, 저렴한 건강 관리와 따뜻한 기후가 있습니다. 전문가에 따르면 멕시코는 지브롤터 레지던시 (Gibraltar Residency)에 의해 4 위를 차지했으며, 이는 “영국의 퇴직 저축을 확대하기위한 실질적인 선택”이라고 전문가에 따르면.

위치는 다음 지표에 따라 결정되었습니다. 일부는 중요성 때문에 더 높은 가중치를 부여합니다. 의료, 세율 및 각 생활비의 비용은 25%, 태양에는 거주 비자 옵션 및 영어 말하기 기술이 나머지 결정을 만듭니다.

북미에는 통합을 더 쉽게 할 수있는 많은 수의 외국인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지브롤터는 상위 5 위에서 득점했습니다. 영국 외국 지역은 지중해 생활에서 비 스톱 변화를 제공함으로써 “영국에 자연스럽게 호소합니다”. 연필은 공식 언어 및 유사한 의료 시스템으로서 영어를 포함한 햇빛과 멋진 해변 추가 시설로 여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상위 10 개국과 그 점수는 40 세 사이입니다.

UAE -29.83

태국 -29.25

말레이시아 -29.24

멕시코 -27.17

지브롤터 -26.67

필리핀 -26.58

이집트 -26.50

체코 공화국 -25.50

브라질 -24.83

인도네시아 -24.50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