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타 아난드 (Anita Anand) 외무 장관은 화요일 캐나다와 멕시코의 항해를 비교하는 방법은 캐나다의 관세가 증가 함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경제 관계가 얼마나 다른지 고려할 때 “과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Anand and Finance 장관 Frances-Philip Champagne는 Clodia Shainboum 멕시코 대통령을 만나서 내각 동료들과의 경제 성장, 무역 및 보호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캐나다가 캐나다가 왜 캐나다가 이번 주 멕시코가 거래를 준수하지 않았는지 캐나다가 왜 캐나다가 계약을 준수하지 않았는지, 왜 카스마가 카스마로 알려진지, 멕시코가 위협보다는 90 일의 회복을 받았는지 궁금해하면서 많은 캐나다인들이 왜 캐나다가 캐나다가 왜 타격했는지 궁금해하면서 이틀 동안 끝났습니다. 미국은 캐나다와 멕시코를 가장 큰 거래 파트너 중에서 계산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지난 주 90 일 동안 멕시코와의 새로운 무역 협정이 허용 될 것이라고 카다 나다는 현재 카나 다를 확보하려고 노력하고있다.
장관들이 토론에 도움이 될 수있는 샤인 부와의 대화에서 무언가를 가져 갔는지 물었다. Anand는이 회의가 멕시코와의 “북미의 강한 경제”와의 관계에 더 집중했다고 제안했다.
“캐나다와 미국과의 경제 관계가 멕시코와 크게 다르다는 것을 강조하고 싶다”고 그는 가상 브리핑에서 기자들에게 말했다.

매일 국가 뉴스를 받으십시오
오늘의 최고 뉴스, 정치, 경제 및 현재 문제의 제목을 받고 하루에 한 번받은 편지함에 공급하십시오.
“관계가 매우 복잡하기 때문에 우리 자신과 한 국가의 뚜렷한 요소는 다소 후원하고 있습니다.”

회의 전에, 마르셀로 이브라드 멕시코 경제 장관은 샴페인과 우리의 관세를 다루는 두 나라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을 제안했다.
이브라드는 기자들에게“멕시코가 어떻게이 결과를 얻고 있는지 알고 싶어한다.
“우리는 경험을 교환 할 것입니다. 그들은 관세의 35 %를 지불하고 있으며 멕시코는 그렇지 않습니다.”
Champagne은 다른 분야의 권력, 인공 지능 및 협력 분야에서 멕시코와의 파트너십 강화에 중점을두기 위해 토론을 추가했습니다.
그는이 회의가 트럼프 행정부의 예측 불완전성에 직면하여 국제 관계를 다각화하는 캐나다의 전략의 예라고 밝혔다.
멕시코는 지난주 트럼프와 직접 대화 한 후 3 개월의 회복을 확보했습니다.
마크 카니 (Mark Carney) 총리는 화요일 브리티시 컬럼비아 행사에서 트럼프가 캐나다에서 관세를 제기하기 몇 주 전에 미국 대통령과 몇 차례 간접적으로 대화를 나눈 후 “최근”트럼프와 대화하지 않았다고 확인했다.
“우리는 그것을 이해하면 이야기 할 것”이라고 그는 기자들에게 말했다.
Shainboum은 화요일 회의 후 캐나다와 멕시코가 “우리 나라 간의 관계를 강화하고있다”고 X에 게시했습니다.
온타리오 주 프리미어 개 포드 포드는 작년에 캐나다와 미국 간의 양자 무역 협정을 촉구했으며 멕시코는 중국 자동차 부품으로 일하고 있으며 북미 시장에 진출하는 차량의 뒷문으로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요구는 전직 총리이며 저스틴 트루도 (Justin Trudeau)와 그 당시 크리스 리아 프리 랜드 (Christeria Freeland) 부총리는 이제 교통부 장관의지지를 얻었습니다.
Anand는 이번 여름 앨버타 주 G7 정상 회담에서 Shainboum의 존재가 Mark Karni 총리를 만났고 캐나다-멕시코 관계를 수리하는 과정을 시작했으며 이번 주 회의는 계속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회의를 X의 포스트에서 “생산적”이라고 불렀다.
그는 “대통령과 정부 회원들과의 이러한 논의는 경제 성장, 안보 및 무역 다양성의 우선 순위를 공유했다”고 덧붙였다.
Joy와 Champagne은 내년이 강제 검토를위한 Kusma라고 강조했으며, 이는 북미의 세 정당의 최선의 이익을 유지하고 보존 및 강화되어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로이터의 파일로
& Copy 2025 Global News, Corus Entertainment Inc.의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