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 스페인 지역 브랜드는 유럽인들에게 도시 ‘외국인’으로 높은 급여를 받고 있습니다. 세계 |...

스페인 지역 브랜드는 유럽인들에게 도시 ‘외국인’으로 높은 급여를 받고 있습니다. 세계 | 소식

8
0

불안감, 압도적 인 군중 및 라이프 스타일의 높은 비용으로 인해 많은 바르셀로나 원주민 지역 주민들이 스페인 도시를 떠나 “더 나은”것을 찾아 자라며 많은 경우에 그들은 “그들의 삶의 최선의 결정”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한때 바르셀로나 북동부에있는 340 평방 피트의 아파트에 살았던 Javi는 아내와 어린 딸과 함께 카탈로니아 수도를 떠났고 현재 약 560 마일 떨어진 아스투 리우스 북서쪽 해안에 집을 샀습니다.

“나는 2 월 말에 아스 투리아로 이사했는데 돌아 가지 않을 것”이라고 37 세의 젊은이는 말했다. 바르셀린 사람들은 자신이 포브 블리 크 파라에서 자랐고 최근 하르 타구 나드에서 살았지만 조건은 나빴다 고 설명했다. “나는 우리가 한 달에 약 1000 달러를 소비하는 아내와 딸과 함께 40 분기 미터 아파트에 살았습니다.” 임대료, 보육 지출과 함께, 그들은 두 지불 중 하나를 가졌으며 정부의 지원에 접근 할 수 없었습니다. Javi는 바르셀로나의 “모든 것”이 “무엇을하든, 당신은 지불해야한다”고 돈을 쓰고 있다고 비난했다.

그는 최근 몇 년 동안 바르셀로나가 된 것을 강력히 거부했다고 말했다.

“지금은 외국인을위한 장소입니다. 유럽과 미국 시민들을 위해 도시로 오는 높은 급여와 연금을받은 사람들이며 지금 그것을 바꾸 었습니다.”

전 호러 거주자는 공원 옆에 살고 있어도 20 달러를 지불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이것은 농담이다”고 말했다.

가족은 이제 5 개월 동안 Ovido에서 1 시간 이내에 마을에 정착했으며 Javi는 생활 수준을 축하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여기, 15 만 유로가있는 우리는 땅이있는 집이 있고 우리는 모든 것에 가깝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바르셀로나 오염 대신 진정한 공기, 바다 바람을 호흡합니다.

맨 위에서, 보육원은 그들에게 완전히 무료입니다.

몇 달 동안 휴식을 취한 후 Javi는 9 월에 새 직장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는 도시 뒤에있는 가족과 친구를 제외하고 “바르셀로나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그리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떠나기로 결정한 그의 친구들의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그의 가장 친한 친구 인 Olesa de Montara도 바르셀로나의 혼란을 피하기 위해 이사했습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