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 세상은 엄마가 아들을 죽이고 ‘여자 친구를 도울 것’을 인정했습니다. 소식

세상은 엄마가 아들을 죽이고 ‘여자 친구를 도울 것’을 인정했습니다. 소식

4
0

그녀의 몸을 자르고 Lime으로 덮개를 죽이기 전에 아들을 죽인 이탈리아 어머니는 여자 친구를 보호하기 위해 그렇게했다고 말했다. 이 사건은 북동부 도시 우린 근처의 Jemona del Friuli에있는 Alessandro Venier의 유물이 이탈리아에 충격을 받았다. 35 세의 청년은 세 부분으로 잘라내었고 Quillem으로 덮여 냄새를 숨겼습니다.

그의 어머니 인 Lorena Venier, 61 세의 간호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검찰에게 끔찍한 일을했습니다.” 그는 그의 아들이 콜롬비아 여자 친구 인 30 세의 멜린 카스트로 만 살보를 학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Mansalvo는 6 개월의 딸의 어머니입니다.

Venier는 그의 아들이 마약과 알코올에 문제가 있었고 집 주변의 어머니와 여자 친구를 돕기를 거부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콜롬비아와 가족과 대화를 시작한 후 멜린과 딸에게 해를 끼칠 까봐 걱정했다.

그는 8 월 2 일 청문회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콜롬비아, 멜린과 아기가 그곳에 도착할 수 없었습니다. 그곳의 아기는 매우 심각한 위험을 감수 할 수있었습니다.

Mailine은 7 월 25 일에 살인을 도왔다 고 주장되었다. 그는 일주일 후 인정했다. 쌍은 알레산드로 레모네이드가 평온함으로 퍼졌다 고 주장했다. 일단 작동하지 않으면 Lorena는 그가 일한 병원에서 두 번 복용 한 것을 주입했다고 주장했다.

혼수 상태와 사망을 유발할 수있는 추가 수준에도 불구하고 알레산드로는 여전히 살아있었습니다. 한 쌍은 그가 베개로 그를 베개로 베개로 신발로 죽였다고 불평했다.

Lorena는 경찰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스스로 깨는 것을 돌 보았습니다. 나는 해킹과 시트를 사용하여 피를 흘 렸습니다. 시트를 사용했습니다. 시트를 사용했습니다. 나는 파이를 사용했습니다.

로베르토 벨트 (Roberto Revelant)시 시장은 이렇게 말했다.

여성은 앞으로 공식적으로 기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6 개월의 딸이 돌보았습니다. 시장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전체 공동체가 아기 주위에 퍼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안전하게 보장하기 위해 사회 복지 서비스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