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 세계에서 가장 긴 서스펜션 브리지를위한 놀라운 117 억 파운드의 계획은 녹색 빛...

세계에서 가장 긴 서스펜션 브리지를위한 놀라운 117 억 파운드의 계획은 녹색 빛 세계 | 소식

12
0

이탈리아는 남쪽에 큰 열정을 가진 세계에서 가장 긴 서스펜션 브리지를 건설하기 위해 녹색 불을주었습니다. 수십 년 동안 논의 된이 프로젝트는 세실리 섬에서 시칠리아 섬으로 본토 캘리비아 지역과 직접 연결을 제공 할 것을 약속합니다.

메시나 다리의 직선은 여러 차례 지연되었지만 남쪽은 경제 운명을 개발하는 주요 단계로 여겨졌다. 지중해 국가에서 가장 가난한 지역 중 하나 인 시칠리아는 더 번영하는 북쪽으로의 도로 연결이 부족하여 고통 받고 있습니다. 이탈리아의 조지아 멜로니 정부와 스카이 뉴스에 따르면이 프로젝트의 비용은 135 억 달러 (117 억 달러)로 추정된다.

이탈리아 정부는 경제 계획 및 지속 가능한 개발에 관한 레닌주의 간위원회 (CIPES) 가이 프로젝트에 대한 최종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이탈리아 인프라 그룹 Webil이 이끄는 컨소시엄을 수상했습니다. 그들은 계획이 취소되기 전에 2006 년에 다리를 건설하기위한 입찰에서 처음 승리했습니다.

2022 년에 개설 된 현재 가장 긴 서스펜션 브리지는 터키의 칸칸 다리 뒤에 웹 웰링이 이루어졌습니다.

Webwold는 공기가 날개 프로파일로 구조를 통과하고 데크 모양의 전투기 제트 동체를 사용하여 공기가 구조를 통과 할 수 있도록 엔지니어링 설계를 사용하여 구조가 만들어 졌다고 말했다.

Mesina Bridge의 직선은 약 1.7km (2.2 마일) 측정 될 것으로 예상되며, 매달린 스팬은 1.5km (2 마일)에 도달하여 Cancale Bridge 1,2777777 미터 (5,7 피트)를 초과했습니다.

마티오 살 비니 이탈리아 부총리 겸 교통부 장관은 로마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다리는 더블 트랙 철도를 통해 각 방향으로 3 대의 자동차 차선으로 하루에 한 시간에 200 개의 열차를 운반 할 수 있다고 말했다.

Salvini는 페리로 100 분에서 10 분으로 페리로 곧장 교차하는 시간이 줄어들 것이라고 밝혔다.

최초의 작업은 이탈리아 모니터링 법원이 서명 한 후 9 월 말과 10 월 초에 시작될 수 있습니다. 내년은 내년이 건설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료적 지연에도 불구하고, 다리는 2032-2033 년 사이에 끝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Salvini는 말했다.

멜로니는 다리가 “글로벌 중요성의 엔지니어링 상징”이라고 말했다.

환경 단체는 EU에 불만을 제기하여 프로젝트가 이주 조류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우려를 언급하면서 환경 연구가 프로젝트가 필수적이며 환경 피해가 상쇄 될 것이라는 것이 입증되지 않았다는 점을 지적했다.

최초의 정부의 법령은이 프로젝트와 반 마피아 시스템에 대한 내부 사역을 통제하는 언어를 재조정했습니다. 그러나 이탈리아 대통령은이 프로젝트가 AD-HOC 시스템이 통제력을 약화시킬 것이라는 우려로 인해 국가의 모든 대규모 인프라 프로젝트에 적용되는이 프로젝트가 남아 있다고 강조했다.

Salvini는 조직 범죄를 유지하는 것이 프로젝트에서 가장 높은 우선 순위라고 약속했으며, Expo 25 World Fair 및 다가오는 Milan-Cortina 2026 동계 올림픽에 사용 된 것과 동일한 프로토콜을 준수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전체 공급망이 나쁜 행위자들에게 접근 할 수 없도록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그는 말했다.

Webweld는 5 일의 심각한 지진으로 시작된 Mesina Fault 위의 교량 건설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서스펜션 브리지는 지진 세력에 구조적으로 구조적으로 위험합니다. 이 회사는이 국가 다리가 이전에 일본을 포함한 지진에 지어 졌다고 지적했다. Türkiye와 California.

Webwold CEO Pietro Salini는 Messina Bridge의 직선이 “전국으로 개종”했다는 성명서에서 밝혔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