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duthalai Chiruthagal Kachi (VC) Thale 회장. 티루바 발 완. | 사진 크레디트 : Lakshmi Narayanan e
Biduthalai는 Chiruthagal Kachi와 Chidambaram MP의 창립자입니다. Tirumbalwan은 전통에서 쓰레기의 이식 처분에 관여 한 사람들은 전통을 계속하는주기를 끝내야한다고 말합니다.
Tirumabalwan Biduthalai 씨는 Chiruthaigal Kachi를 비방하며, 토요일 저녁과 자정에 시작된 첸나이 첸나이에서 열린 RD 7 번째 생일을 축하하면서 연설했습니다.
“보존 노동자들의 항의 중에도 많은 사람들이 Tirumbalaban이 왜 주 정부에 항의하지 않았는지 물었습니다. Cerade Calwan은 4 일째에 그곳에갔습니다. 나는 5 일째에 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확인했습니다.
“정부 일자리에 대한 수요는 사람들의 낭비를 청소하는 사람들이 … 하수를 청소하고 쓰레기를 정착시키는 데 대한 주장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TN HR 및 CE 장관 PK Saal Babu, Makkal Nidhi Mam 창립자 Kamal Hasan, Centhnai Selwan, 은퇴 한 IPS 책임자, Vonitha Sambath 등이 참여했습니다.
게시 -2025 년 8 월 18 일 05:32 회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