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 독일 관광객들은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Majorka를 떠납니다 | 소식

독일 관광객들은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Majorka를 떠납니다 | 소식

9
0

Majorka는 영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휴가지 중 하나로 알려져 있지만, 섬 관광의 엄청난 비율은 독일 관광객들에게서 나옵니다. 예를 들어, Peguers는 Palma에서 서쪽으로 17 마일 떨어진 최고의 선택이되어 “독일의 바다”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Majorka의 가격이 증가하는 것은 마침내 영국과 같은 유럽인들에게 영향을 미쳤으며, 이는 관광 침체로 이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2024 년에 발리 야리 제도의 총 독일 관광객 수는 처음으로 5 백만에 도달했습니다. 놀랍게도이 방문객의 93%가 Majorka에 왔습니다. 반대로, 섬으로 내려온 360 만 영국의 64%만이 잡지를 방문했습니다. 그러나 작년 이래 영국 관광의 감소는 분명해졌으며 독일 관광의 비슷한 감소가 시작되었습니다. 5 월과 6 월에 독일 관광이 줄어들면서 올 여름이 추세가 계속 될까봐 두려웠습니다.

2021 년 이전에, 독일 관광 연구소의 독일 예약, Baliyrics, 특히 Majorika의 Tourespa는 스페인의 다른 지역보다 훨씬 더 눈에 띄었습니다.

이 연구소는 “패키지 거래 및 항공편, 호텔 객실, 자동차 임대 및 기타 제품 및 서비스 및 기타 제품 및 서비스 2 년 후 2 년 후에 가격이 민감도 측면에서 한계에 도달 한 것으로 보인다”고 연구소는 말했다. “수요가 있지만 볼륨 측면에서는 상당 할 것이지만 가격 추세에 더 민감합니다.”

한편, 베를린의 국제 관광-바스 (ITB) 관광 페어의 Majorka Daily Bulletin에 따르면, 투어 운영자에 대한 관심은 새로운 “고급스러운”저렴한 대안으로 증가했습니다. 이전에는 20 년 동안 Majrsca에서 살았던 50 세의 멜라니아 린츠 (Melania Linz)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가장 화가 난 것은 섬의 모든 것이 ‘고급스러워’라는 것입니다.

지역 주민들의 항의 가이 변화에 기여했지만, 발리 야 릭스의 Aviva Travel Agency Association의 회장 인 Pedro Fiol 은이 하락 가격의 결과를 믿는다.

“소스 시장에는 피로의 징후가있다. 주요 공급원은 시장에 적응하지 않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영국과 독일의 방문객 수가 감소 했음에도 불구하고 Majorka는 6 월 외국 관광에서 3% 증가했습니다. 그것은 다른 유럽 국가에서, 프랑스, 이탈리아 (30%이상) 및 시장 성장에서 북유럽 국가 (40%이상)에서 파생되었습니다.

그러나이 시장은 독일과 영국보다 실제 측면에서 훨씬 작습니다. 가장 큰 프랑스는 6 월 총계 (196,000)의 약 3 분의 1을 제공했습니다.

이 소식은 섬의 동쪽에있는 역사적인 티 하시 크 마을은 Capdpera이고 Majorker는 관광객 수의 관광객 수가 크게 떨어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다. 여름 시즌의 높이 인 Capdoor는 바와 레스토랑에 반 콜름 테라스를 가지고 있으며, 습격 해야하는 주차장은 비정상적으로 고 가용성입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