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 도널드 트럼프의 건강이 같은 조건부 여성 세계로 경고했다는 경고 | 소식

도널드 트럼프의 건강이 같은 조건부 여성 세계로 경고했다는 경고 | 소식

9
0

도널드 트럼프와 같은 의학적 상태를 가진 여성은 매일 고통에 깨어납니다. 47 -Year -Old Maria Ali는 다리의 거미의 거미 정맥에 걸렸으며, 실제의 느낌을 포함하여 만성 정맥 기능 부전 (CVI)이 있습니다. 연구 기술자는이 질병에 대해 말했다. “나는 고통으로 일어나서 피로를 느낍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지난 달에 그 사실을 확인한 후 다리 정맥의 상실로 인해 대중의 인식이 증가했다. 백악관은 의사들이 다리에 “가벼운 부은”를 보여준 후 트럼프 진단을 받았다고보고했다. 오하이오 클리블랜드 연구 기술자 인 마리아 (Maria)는 올해 1 월에 CVI가 감지 된 이후 매일 레이저를 치료하고 매일 매일 수축을 입었다 고 말했다.

“나는 발에 무겁게 느껴질 수있다”고 말했다. “하루 종일 걸어 다니는 것처럼 피로를 느낍니다.

“정맥이 불충분하지만 다리가 불충분하지만 내 몸으로 퍼져 이미 끝났던 것처럼 피곤해집니다.” “

47 세의 청년은 청소년에서 발의 정맥을 발견하기 시작했지만 “포사 피부”만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덧붙였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증상이 악화되고 있음을 알았고 다리 위와 아래의 정맥을보고 있습니다.

“당신이 평생 동안 당신의 평생을 다루고 누군가가 그것을 지명 한 끝없는 상태를 가질 때마다, 당신은 안도감을 느낍니다.”

마리아는 트럼프 에게이 질병에 대한 인식을 제기 한 것에 대해 감사했으며, 이는 미국의 약 2,500 만 명의 성인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유명한 위치에있는 사람들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이 정말로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그는 설명했다.

“그들은 연구 기금 I에 대해 조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