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소식 그리스 뉴스에서 겁에 질린 핫스팟이있는 불 같은 화재로 세상

그리스 뉴스에서 겁에 질린 핫스팟이있는 불 같은 화재로 세상

7
0

한 사람은 토요일 둘째 날의 불 같은 화재로 사망했습니다. 아테네에서 남쪽으로 약 27 마일, 262 명 이상의 소방관, 약 5 개의 소방차와 12 대의 항공기가 Keratia에 빛을 발하기 위해 초청되었습니다. 소방서의 소방 대변인은 AFP에 “약화되지만 여전히 활성 포켓”이라고 말했다. 가장 가까운 연인 도시인 Dimitris Lucas는 화재가 10,000 에이커의 브러시와 숲이라고 말했다.

그는 주 뉴스 에이전시 안나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런 다음 또 다른 화재가 카오바루스 시로 퍼졌지만 빠르게 통제되었습니다. 나중에, 한 남자가 침대에 갔다가 케라 티 근처의 오두막에서 죽은 채 발견되었습니다.

아테네의 국립 전망대는 최대 45mph까지 바람이 흐려지고 월요일까지 아테네에 대한 전국 관찰이 계속 될까 걱정했다.

금요일에 해안 도시가 Fokaiya로 도망 쳤을 때 금요일에 수십 명의 사람들이 집에서 대피하고 금요일에 시니어 케어 센터를 대피했습니다.

아테네에서 1 시간 운전하는 지역 – 토요일에 불타는 바람의 불꽃이 날아간 후 집이 빛나고있었습니다.

마스크를 착용 한 주민들은 잔해에서 거주자가 할 수있는 일을 구출하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소방관들은 나무를 통해 나무에 물을 뿌려 화재가 시작되도록 보았습니다.

Sinarina, Dilakalaki, Alastiki, Agiashma, Charvalo, Dosia 및 King ‘s Settlement의 총 7 개 지역이 제거되었습니다.

Aryi는 특히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의 화재로 인해 엄격하게 맞았습니다. 화염은 부지를 건너 주거 지역에 도달했습니다.

지난 24 시간 동안 50 개가 넘는 농업 및 숲이 그리스 전역에서 무너졌으며, 이번 여름에 화재에 대한 최악의 날 중 하나가됩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