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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ld America가 기후 변화와 충돌 할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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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여름 깊이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기록을 깨기 여름 온도 미국 전역에서 많은 것들과 a 비정상적으로 높은 수 치명적인 홍수에서 텍사스 에서 뉴 멕시코 그리고 노스 캐롤라이나 에서 뉴저지이 나라에서 가장 취약한 그룹은 전례없는 위기에 직면 해 있습니다. 연방 기관은 재난 후 예측, 보호 및 재건을 의미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의 제안 된 2026 예산은 NOAA에 대한 자금을 줄일 것입니다. 날씨 및 기후 연구의 조정 부분은 셧다운의 절반 정도입니다.그만큼

FEMA는 이미 가지고 있습니다 약 3 분의 1을 잃었습니다 영구 직원가능성과 함께 훨씬 더 대행사는 떠날 것입니다 다음 2 ~ 4 년 동안. 그리고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분명히 뒤쪽에 FEMA를 완전히 폐지하려는 계획에서 시작하여 대행사의 미래는 불분명합니다. 지원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최근 재난의 맥락에서. 주 및 지방 기관은 격차를 메우기 위해 압박을받습니다. 최근 보고서 1,600 개 이상의 주와 지역 비상 관리 이사가 자신이 조사하고 있습니다.”과도하게 부지런하고 낮은 급여, 가장 짧고 압박감

한편, 트럼프 행정부는있다 10억 재난 준비 보조금처음에 연방 지원 거부 최근 재난을 위해 아크 칸,,, 웨스트 버지니아 그리고 워싱턴그리고 배제 노스 캐롤라이나 연방 재해를 늘리라고 요청합니다 2024 년 허리케인 헬린이 뒤 따르는 지원. 맨 위에, 행정부는 단지 일하는 것이 아닙니다. 증가하는 수 승인하다, 하는 동안 그들의 거절 영향을받는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미래의 재앙을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인 – 열파에서 화재 및 허리케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직면 한 가장 취약한 그룹 중 하나는 올 수 없습니다.

이 인구 통계 학적 변화는 우리의 노인들이 위험이 높아지는 광범위한 위기 클리브 변화와 충돌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노인들을 재난으로 보호하기 위해 통합 된 국가 계획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655 세 이상의 미국인의 인구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인구 혁명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높은 2012-2022 사이의 34% 그리고 가정됩니다 증가하다 2050 년 47%이 인구 통계 학적 변화는 우리의 노인들이 위험이 높아지는 광범위한 위기 클리브 변화와 충돌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노인들을 재난으로 보호하기 위해 통합 된 국가 계획이 필요합니다.

노인들은 만성 질환의 취약성, 이동성 감소, 사회적 고립 및 제한된 방식에 대응하는 능력을 포함하여 재난의 위험이 가장 높습니다. 늙은 미국인의 절반은 허리케인, 홍수, 화재 또는 극심한 열의 위험이 높은 9 개 주에 살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텍사스, 뉴욕, 펜실베이니아, 오하이오, 오하이오, 미시간 및 노스 캐롤라이나. 그리고 남서부와 걸프 코스트를 포함한 재난이 발생하기 쉬운 지역에서 그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재난이 아프면 노인들에게 불필요하게 영향을 미칩니다. 그들의 사망률은 더 높습니다 알려진 죽음의 절반 최근 로스 앤젤레스 화재에서 파생되었습니다,,, 3 분의 2 이상 2023 Maui 화재와 사망 한 사람들의 3 분의 1 허리케인 카트리나 기간 동안 약 20 년 전에. 처럼 뉴욕 타임즈 2023 년에보고 된, 극한의 열은 누구에게나 치명적일 수 있지만 노인은 취약한2022 년 여름, 유럽은 더위로 호흡을 멈 춥니 다 90% 열 관련 사망. 재난의 긴 꼬리 스트레스는 노인의 결과로 더 많습니다. 정신 건강에 도움이됩니다 : 연구는 노인들이 더 가능성이 높습니다 젊은이들보다 재난 후 좌절, 불안 및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느끼기 위해.

치료 치료 요구 사항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 연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증가 응급실 며칠과 몇 주 동안 성인 성인에 의해 허리케인 샌디 후 – 병원이 될 수 있습니다 접근 가능 또는 비활성화약 250 개의 캘리포니아 병원은 내화성 시도의 일부인 2019 년 의도적 인 전력 발발의 힘을 잃었고 설문 조사가 표시되었습니다. 약 3/4 병원에서 2000 년에서 2017 년 사이의 기후 관련 사건의 결과로 LA Fires는 기존을 제거하는 다른 도전을 강조했습니다. 약을 복용합니다 그리고 힘 필요한 의료 기기산소의 경우와 같이, 변위 시간.

기후 관련 재난이 향후 몇 년 동안 증가함에 따라 이미 어려운 노년을 지불하는 것은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많은 미국 간호가 주택 비용, 지원을위한 시설 및 가정 간호 비용을 소진 할 위험이 높아질 위험이 있습니다. 집을 잃는 것에 대한 재정적 충격 흡수 – 많은 노인들이 자원의 대부분을 보유하십시오 – 화상 또는 허리케인으로 재정의하거나 양도해야하며 특정 소득으로 인해이 위기가 더욱 복잡해집니다. 스파이크 전국적으로 보험사들은 플로리다, 캘리포니아 및 고도로 구역을 떠납니다 외부그만큼

물론 가정 소유권은 이야기의 일부입니다. 5 명 중 하나 임대료입니다나이가 많은 임차인을 가진 사람은 색깔의 사람 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이를 보여준 2023 설문 조사 미디안 순 자산 노인 주택 소유자는 노인 주택 소유자의 2%에 불과했습니다단기 및 장기 재난의 영향에있어 더 큰 재정적 약점을 반영합니다. 제안은 연구 구역의 고용을 제안합니다 재난 환자는 처음에는 4-6% 증가하여 수년에 걸쳐 개선되었습니다. 특정 가정이나 주변에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종종 가족 및 친구에게 개인의 지원 네트워크로 구성된 것을 의미합니다. 특정 소득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불가능합니다. 한편, 저렴한 주택 위기 깊다 노인 노숙자들의 인구 증가 – 그리고 주변의 트리플을 추정하십시오 LA와 뉴욕시의 2030 년 (2017 년 금리) 외로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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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변위는 계단식 위험을 초래합니다. 일단 제거되면 노인은 지원에 의존하는 신중한 사람들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향 된 사람들은 재정적 착취를 포함하여 학대가 위험합니다. 한정된 연구 노인들은 재난 후 계약자의 도난, 과실 및 침수뿐만 아니라 신체적 학대에 처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일반적 으로이 손상 보고서에 연결되는 모든 단점 – 복수에 대한 두려움에서 지원에 대한 지원에 이르기까지 – 변위에 의한 증가. 한편, 나이 편견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재난 계획에 노인들의 참여를 제한하며, 프로그램은 그들의 필요에 따라 부적절하게 만듭니다.

우리 재난의 반응 및 적응 시스템은 사전 위험 이상의 감소 이상을 회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공중 보건에 대한 결함이있는 접근 방식을 반영합니다. 공중 보건에 대한 결함이 있으며, 펀딩 저항은 추정되고 비싸며 종종 치명적인 결과에 기여합니다. 위기에 처한 후 비상 사태가 제거되기 오래 전에 계획된 양도를 장려 한 적응 정책은 그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다는 적응 정책. Bayout 프로그램 위험한 지역에있는 집 아마도 주택 소유자는 주택 소유자가 그 과정에서 생명을 구하는 동안 안전한 곳으로 가도록 격려 할 수 있습니다. 노인들은 젊은 이웃보다 움직일 가능성이 적습니다. 리노베이션의 취임 지점으로서, 대중 교통,보다 탄성적 인 의료 인프라 또는보다 접근하기 쉽고 저렴한 탄력있는 주택을 통해 프로그램이 더 나아질 것입니다. 노인을 필요로하는보다 적합한 장소로 이전 할 수 있습니다.

지역 사회의 움직임에 중점을 둔 원칙은 위험에 처해 있으며, 사람들이 나중에 삶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소셜 네트워크를 분해 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광범위한 공동체와 함께 걷는 사람들은 지역 사회가 깨질 때보 다 낫습니다. 낮은 비율의 경험 인지 적 약점커뮤니티를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우선 순위가 우선 순위를 부여해야합니다.

재난 공격을 극복 해야하는 사람들을 위해 도움을받는 것은 연방 및 주 정부 기관의 복잡한 웹을 탐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방 차원에서만 재해 회복이 효과적이면 30 명 이상의 기관흐르는 지원은 베테랑의 확장 된 지원, 특히 가장 취약한 지원과 결합되어야합니다. 광범위한 개혁에 이별하여 위험한 노인들의 회복 생태계로 이동하는 데 도움이되는 서비스를 창출하면 재난을 준비, 대응 및 회복하도록 실질적인 계획을 장려 할 때 기존 시설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합 된 국가 계획을 제외하고, 더 나이가 많은 미국인들은 향후 몇 년 동안 재난과 빈곤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상태 나 위치만으로는이 문제를 충족시킬 수 없으며 기존 보안 인터넷 프로그램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기후 관계 노인의 경우, 이들 확장은 기존 재해 회복 프로그램을 통해 수행되는 긴급 혜택의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개혁은 몇 달 또는 몇 년이 걸릴 수있는 재해 회복의 긴 스트레스를 고려해야합니다. 노인들에게는 이번에는 재정적 – 재정적 일뿐 만 아니라 어려움은 약속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노년기에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치료를 늘려야합니다.

우리가 즉각적인 재앙을 관리하는 방법으로부터이를 줄이고 보호하기 위해서는 변화가 필요하고 광범위한 적응, 탄력성 및 뽕나무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는 일을 다시 상상하기 위해서는 노인의 요구가 우선 순위를 부여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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