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y Southern의 소설 “The Magic Christian”이 Welcome Wagon에서 제작되면 그 결과는 “Ameli”와 같은 것일 수 있습니다. “마법의 기독교인”은 모든 사람이 광범위하고 장난 꾸러기 농담을 할 수있는 가격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하기 위해 그 의미를 사용하는 백만장 자입니다. 이 책은 우리 가운데 복수의 청소년을 위해 쓰여진 책입니다. “Amali”는 우리 모두가 우리 모두에게 핥고 싶어하는 영화는 넓은 눈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타이틀의 캐릭터 (Audrey Tautu Starred)는 카페 웨이트리스로, 일종의 유쾌한 실용적인 조커가되었고, 주목하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여러 계획과 장난을 설정했습니다.
“Ameli”는 프랑스에서 사건이되어 블록 주위의 라인을 형성하고 약 4 천만 달러를 받아들입니다. 영화가 여기에서 큰 아트 하우스 히트라면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Gin-Pierre Zunnet은 Mark Carore와 함께 “Delitacen”및 “The Lost Kids City”, “Ameli”는 영리하고 효율적이며 행복합니다. 밝은 색상은 조각 조각 조각 조각 조각, 조각 조각 조각 조각 조각입니다. 사람들이 사람들에게 사람들을 붙잡는 것을 확인하는 것으로 식별되는 사진에서 Laatching에 대해 영화를 비난 할 수있는 사람은 서로 조금 더 겸손한 행동을 위해 우리를 죽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문제는 “Ameli”와 좋은 영혼의 매력이 자연스럽게 계산된다는 것입니다. Zunnet은 “Delitasen”, “Lost Children ‘s City”및 “Alien Resurrection”은 그렇게 어둡지 않은 영화를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이 영화와 함께 “Ameli”의 핵심은 Junnet은 여전히 영화가 가능한 상상력과 전략과 사랑에 빠졌다는 것입니다. Amali 자체는 파리에서 잃어버린 아이입니다. 영화는 어린 시절의 번쩍임으로 시작됩니다. 우리는 그가 그의 시원한 어리석은 아버지라고 들었습니다. 의사의 많은 애정이 있었기 때문에 그를 검사하고, 통제 할 수 없을 정도로 마음을 이겼으며, 백신이 약한 것으로 결정하고 집안의 긴장으로부터 보호되어야합니다. 어머니가 이상한 사고로 사망 한 후 부두는 그녀와 함께 남겨져 있으며, 그녀가 젊은 여성으로 파리로 이사했을 때 그녀는 대피소에 살았습니다. 물론이 키커는 그가 지상의 사람들을 만난 도시로 이사했고 그의 아파트 건물은 그와 똑같이 그랬습니다.
그것은 어린 시절의 상상력으로, 아파트의 벽 뒤에 숨어있는 소년의 어린 시절 상자입니다. 그는 엔지니어가 상자의 주인에게 돌아가도록 만들었고, 운명만으로도 잃어버린 보물과 함께 그를 반동하고 그것이 가져 오는 행복을 관찰했다고 생각하도록 강요했다. 그곳에서 그는 서리 카페 고객 (Zunnet 정기 도미니크 피논, 그의 밀고 얼굴과 스트레칭 입술, 핍스 스카이크 하드 녀석 머그잔)과 카페인 리아크 토 (Isabel Play) (그의 병에 대한 얼굴에 쌓인 이사벨 놀이를하는 이사벨 플레이. 여자의 오랜 가족이 그녀의 죽음과 사랑에 빠졌다는 조수.
Amelie의 최고의 계획 중 최고는 오래된 도시 전설을 할당합니다. 이것은 끝까지 설명되지 않은 것입니다. 아버지가 가장 좋아하는 정원 게놈을 훔치면서 아버지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에서 게놈의 여러 편광 스냅 샷을 얻도록 준비했습니다. Ameli의 아버지는 자유 나 스핀스에서 게놈의 웃는 장면을보고 그의 딸이 그를 인식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마침내 Ameli가 어떻게 샷을 얻을 수 있었는지 알게되면 좋은 임금입니다. 그러나 진행중인 개그의 진정한 기쁨은 제트기 정원 가든 정원 루피, 휴일 스냅을 끄는 기쁨입니다.
Zunnett 영화는 각 파리가 작은 마을이며 모든 주민들이 서로를 알고있는 30 대의 이미지에서 모델입니다. 이 영화에는 Carne과 Provert의 할아버지의 조부모 “기괴한, 기괴한”Echo와 Rinny Claire가 음악 “Le Million”의 기쁨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제는이 영화들이 매혹적인 가능한 방법으로 매력을 얻었고 (미니어처는 매력의 일부 였음) Zunnette 변장에 중독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는 넓은 화면을 판타지의 빛 시퀀스 또는 배경으로 채우는 동안 몽상가가 줌과 절단 및 홀수 각도로 최전선에있는 동안 배경으로 채 웁니다. 그것은 혁신적인 변장이지만, 단맛을 재료와 설정과 분위기의 자연스러운 흐름으로 바꿉니다. 디즈니의 새로운 “Monsters, Inc.”. 이것은 영화가 파리에 잠시 침수되고 아코디언 음악이 재생 될 때 농담입니다. 파리에서 영화를 먹는 아이디어입니다. 그러나 Zunnet은 아이러니없이 동일한 음악을 사용하여 오래된 영화의 응답을 깨우는 오래된 영화 전략을 사용합니다.
“Amali”는 파리에서 발렌타인으로 칭찬을 받았지만, Junnette Wizard를 그 경건에 적합하게 만드는 것은 파리의 실제 환경에 위치한 프랑스 영화의 전통입니다. 300 년대의 Nir Air 전통은 나중에 50 년대와 60 년대의 새로운 웨이브 디렉터를 데려 갔으며, 그는 길거리의 스튜디오에서 카메라를 꺼내었다. Agnes Verar “5 ~ 7″(아름답게 이용 가능) (아름답게 이용 가능) (아름답게 이용 가능)의 장면은 “Erma Vep”또는 Olivia의 Jacks Revelate보다 “Amily”또는 “Mac Rivet”또는 Jacks Reveet “보다 최근 예제를 채택하는 것입니다.
영화를 영화 제작자들이 매혹적으로 만들기 위해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지 알게되면 영화를 영화를 즐겁게 여행으로 생각하는 것은 매료하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Ameli”라는 아이디어를 좋아하고 보통 길 잃은 비트와 조각이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통합되는 영화의 빨기를 결합합니다. 그러나 “Amli”는 당신이 놀고 있다는 것을 잊지 못하게합니다. 그것은 결코 긴장을 풀고 상상력으로 가라 앉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화장실에서 돌아올 때마다 냅킨 리 팔을 볼 수있는 식당에서 식사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영화의 계산은 오드리 타토 (Audrey Touto)로 확장됩니다. 그는 옳지 만 그에 관한 모든 것 – 그의 중단되지 않은 루이스 브룩스에서 끊임없는 큰 눈에 이르기까지, 음모 장난을 가진 카메라를보고 신성한 Coc처럼 빨간 슬래시까지 – 신중하게 사랑스럽게 설계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특별한 주넷 (Zunnet)의 특별 브랜드의 검은 유머 (특히 아멜리의 어머니의 죽음)와 파리의 아나 말리 (Aamali)의 어린 소녀는 얼마나 많은 커플을 상상하려고 할 때 얼마나 많은 커플을 상상할 수있는 훌륭한 살롱으로 시작합니다. Zunnet은 우리에게 면도 스타일, 모든 연령대와 크기의 커플을 제공하여 La Petit Morts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부부의 채찍은 더 빨리 도시를 연속적이고 강한 choda의 행복한 삐걱 거리는 소리로 바꿉니다.
그러나이 영화는 그녀의 성적으로 건강에 해로운 픽시여 주인공에게 흑인 유머 나 성적 경향을 빠르게 전파합니다. 왜 이것이 “잃어버린 아이들”의 아이 인 이유 – 낭만적 인 주인공 인 의지에 대한 지식을 가진 어린 소녀; 행복하게 손에 닿은 아기는 행복, 선천적 열정으로 뛰어 들었습니다. 울부 짖는 Tuff Little Street 아이들은 결정이 없었지만 Ameli는 눈이 넓은 어린 소녀 였기 때문에 훌륭했습니다. 무작위 얼굴 앨범으로 사진 부스 스냅 샷을 수집 한 Amelie ‘s Dream Young Man, Nino (배우 감독 Matthew Casovitz)는 부끄럽고 그를 찾을 장소를 찾기 위해 부끄럽고 당황 스러울 때 성인 비디오 스토어에서 서기로 고용되었습니다.
영화의 마지막 부분의 대부분은 Amili의 Nino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가신 의미가 없습니다. 왜 그는 그를 분명히 미쳤을 때 와일드 거위를 추격하게합니까? 그가 다른 단계를 실행하기 위해 그가 만든 청소부의 유령을 보았을 때, Rubbberg Goldberg가 다시 상상 한 “규칙”을 볼 가치가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아멜리가 단순히 코미디언 무서운 것을 발견 한 유일한 사람입니까? 그것이 잘못되었을 때, 영화는 다른 인간 문제를 방해하는 것이 원치 않는 결과 일 수 있다고 조언하는 것에서 멀어집니다. 이것은 단순히 자부심이 아니라 이러한 결과에 대해 뻔뻔스럽게 알려지지 않았으며 Zunnet입니다.
“Ameli”를 Paning은 아마도 자신을 비평가에게 흥미롭고 무관심한 것으로 생각하는 가장 빠른 방법 일 것입니다. 그러나 “Ameli”는 당신이 자신에 대해 분열 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그 매력의 계산은 팔 길이 후에도 인식됩니다. 영화에 매료되고 싶지 않다는 것은 아닙니다 (이제 진정한 매력은 하늘에서 나올 것입니다). 나는 단지 일하고 싶지 않고, 그것은 매력적이되었습니다. 설탕에 가라 앉지 않는 무고한 DU 애호가에 관한 영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William Wailler가 감독하고 Sullavan이 주연 한 Preston Starges의 Molna 드라마에 대한 적응은 1935 년 “The Good Fary”가 감독했습니다. “Amli”는 파티에서 당신에게 오는 사람들에게 이상한 영향을 미치며 좋은 시간을 보내야한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그것이 당신에게 어떤 장소를 주면 당신은 아마 자신을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