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바이럴 트렌드 Aaron Bun은 실망 시리즈 결승에서 Astros를 우연히 발견하자마자 나왔습니다.

Aaron Bun은 실망 시리즈 결승에서 Astros를 우연히 발견하자마자 나왔습니다.

7
0

롤빵의 초기 출구는 Astros와의 양키스의 투쟁을 강조합니다.

뉴욕 양키스는 휴스턴 애스트로스 근처에서 자살을 저지르고 양키스 스타디움 -1-0에서 3 게임 시리즈의 결승에 진출한 시즌에 또 다른 실망스러운 장에 직면했습니다. 패배는 팀의 곤경을 심화시킬뿐만 아니라 Aaron Bun 관리자가 경쟁 초반에 나왔고 팬과 플레이어는 같은 방식으로 뛰어 들었습니다.

실망스러운 출구

Ryan McMahon에 대한 논란의 여지가있는 파업이 끝난 후, 저녁은 세 번째 이닝에서 단축되었습니다. 심판 데릭 토마스는 롤빵에서 즉각적인 의견 불일치를 퍼 뜨림으로써 피치 파업을 지배했다. 매니저의 애니메이션 데모는 토마스와 함께 빨리 해고했다. 롤빵이 없으면 비판적인 순간에 팀을지도하지 않고 팀을 떠났기 때문에 게임에서 중요한 순간을 확인했습니다.

치열한 범죄

양키스의 범죄는 그의 리듬을 찾지 못했고 경기 내내 한 번만 달리기를 관리했습니다. 약속 된 시작 후, 그들의 박쥐는 침묵하고 Astros의 투수 스태프를 활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들의 투쟁은 특히 이닝에서 파티가 성공적인 집회를 가질 수 없었던 중간 이닝에서 특히 분명했습니다.

Astros

반대편에서 Astros는 공격적인 기술을 보여 주어 양키스의 투구를 지속적으로 압박합니다. 그들은 실수를 활용하고시기 적절한 타격을 제공하여 결국 결정 -승리를 확보합니다. Astros가 그들의 리더십을 늘 렸을 때, Yankeera는 오늘 밤 두 그룹 간의 간격을 묘사함으로써 효과적으로 반응 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기대합니다

양키는 어려운 계절에 탐색하려고하기 때문에 번들을 둘러싼 좌절과 팀의 성과가 더 길어질 것입니다. 연극이 수평선에 퍼지면서 운명을 돌릴 것으로 예상하면 양키스는 결함을 다시 바꾸고 오류를 해결해야합니다. 이 패배의 메아리는 앞으로 나아가는 데 필요한 비상 사태를 완전히 상기시키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