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바이럴 트렌드 하수구의 교차 및 건설로가는 길 뒤에 과학의 고정을 제공합니다.

하수구의 교차 및 건설로가는 길 뒤에 과학의 고정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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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몬순은 비가 내린 후 같은 장면을 마치고, 도시 인도-케니-물, 긴 교통 체증, 차량은 물에 갇힌 지역에 갇힌 차량, 때로는 승객과 보행자입니다. 폭우의 한 번의 싸움만이 모든 도시와 인도 전역의 모든 도시와 도로의 기본 인프라에서 큰 차이를 드러냅니다. Gurugram과 같은 교외에서 인도의 경제 기술은 쇼 피스로 식별되며 대부분의 도로는 수로가됩니다.

한 지역의 물을 로그팅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도로와 하수 시스템은 과학적으로 만들어집니다. 고속도로 엔지니어의 Premier Technical Body Indian Road Congress (IRC)는 도로, 고속도로 및 하수 건설에 대한 규범과 가치를 결정했습니다.

IRC에 따르면, 도로 하수 시스템은 설계 수명을 구현하기위한 두 가지 주요 기준을 충족해야합니다. 도로에서 멀어지고 증상을 배출해야하며 불안정한 부위와 후속 흐름에서 과도한 물의 상실을 방지하는 방식으로 침전되어야합니다. 하수 시스템은 IRC 코드 IRC : SP : 42-2014 (Rural Netty Guide), IRC : SP : SP : 50-2013 (City Nikashi Guidelines) 및 IRC : SP-90-2023 (학년 분배기 및 고급 구조의 수동)과 함께 설계해야합니다. 또한, 309 및 704 조에 따른 도로 운송 및 고속도로는 유효 표면과 지하 하수구의 구조에 대한 사양 (5 차 개정)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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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조항과 기준은 도시 도로 하수도 시스템을 설계, 구축 및 유지하기위한 광범위한 지침 역할을합니다.

수채화

1로 처음 출판되어 21 일에 개정 된 Urban Naval의 IRC 지침은 도로 및 고속도로와 통합 된 효과적인 하수 시스템에 대한 총 7 개의 주요 구조와 그 매개 변수 또는 사양을 나열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도로 표면
  • 빗물 관리
  • 빗물 배수
  • 서브 서면
  • 하수
  • 건물의 빗물 수집 (RWH)
  • 펌핑을 통한 하수.

IRC에 따르면, 도로 표면의 하수도 구성 요소에서, 포장의 만족스러운 하수에 대한 최소 원정 종단 구배는 0.50 % 미만이 아닙니다. 0.50 % 구배는 100 미터의 수평 거리의 경우 높이가 0.5 미터 씩 다양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용적 언어에서 0.50 %의 구배는 비교적 부드럽습니다. 이것은 포장 도로 표면에서 물을 제거하기에 충분합니다.

이 지침은 또한 배수구 깊이를 제한하기 위해 매장 (예 : 다리, 암거, 연못, NALA)을 포함하여 배수구 내부의 물 흐름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최소 종 방향 구배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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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찬가지로, ‘포장 또는 캠버 그라디언트’의 경우, 운전자의 용이성과 보호를 위해 가파른 그라디언트와 아첨하는 그라디언트의 균형이 빠르게 퍼지려면 필요합니다. 이 보고서는 2 % Cross Opel – 중심선에서 가장자리까지 거리 표면의 부드러운 물린 – 운전자는 나머지 부분이나 차량의 안정성에 최소한의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100 피트 거리의 폭에마다 높이가 2 피트가 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에 첨부 된 그림이 포함됩니다

또한 어깨는 포장 도로에서 멀어지기 위해 OP이어야하며, 가파른 교차 기능의 0.5 % 이상과 포장 포장 도로가 차도에서 3 ~ 4 % 교차 과일이어야합니다. 거리 크로스 과일 또는 캠버는 원래 거리 표면 횡 방향 오펠이나 거리 중심의 가장자리에 있습니다.

거리의 수위가 증가하면 타이어 트레이드 패턴과 포장 표면의 하수 전력이 타이어 앞에서 물이 형성되기 시작하면이 사건의 존재를 수경 플랜 링이라고합니다. 수경 경련은 2mm의 물 깊이로 시간당 80-90km의 속도로 발생할 수 있으며 강제 차량은 스키드와 사고를 유발하도록합니다. 이 보고서는 효과적인 하수구 건설은 거리 표면의 수력 발전 가능성을 줄일 것이라고 밝혔다.

IRC에 따르면, 도로 표면의 하수도 구성 요소에서, 포장의 만족스러운 하수에 대한 최소 원정 종단 구배는 0.50 % 미만이 아닙니다. IRC에 따르면, 도로 표면의 하수도 구성 요소에서, 포장의 만족스러운 하수에 대한 최소 원정 종단 구배는 0.50 % 미만이 아닙니다.

중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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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인 Urban Sewer Systems는 거리 수준 배수구에서 시작하여 IRC 코드를 참조하고 빗물 침입을 촉진하도록 설계되어야합니다. 가이드 라인에 따르면, 새로 설계된 하수도 교차 사전 및 필터 매체 (예 : 자갈, 모래, 지오 테르 섬유와 같은 골반 폴리 에스테르 직물) 또는 대체 교차점의 필터 베드를 제공함으로써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우수 하수구 시스템의 효율적인 기능을 위해서는 특정 외계 구조가 필수적입니다. 빗물 배수구 흡입구는 하수도 시스템에서 유출 및 배출을 수집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장치는 배수의 중요한 부분을 형성하기위한 것입니다. 위치와 설계는 고려됩니다.

비행에서 빗물은 빗물 작물 작물이나 배수구의 숙련 된 배관 네트워크 (다운 테크 파이프 또는 파이프에 포함)를 통해 배수되어 바닥 거리의 직접 배출을 피해야합니다. 램프가지면과 결합 된 계곡 곡선 지역에는 포장 도로를 가로 질러 핑거 플레이트 배수가 있어야합니다.

기본 포장 도로는 기본 포장의 가장자리에서 숙련 된 배출을 위해 계곡 교차점을 향해 하향 종단 구배를 가져야합니다. 교차로 층은 교통 제도 (비가 오는 정원 역할을 할 수 있음)의 도로보다 약간 높아야하며, 원래 하수도 시스템에서 도로를 직접 채우는 것보다 약간 높아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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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C 코드는 하수, 지하부, 다리 아래의 도로 및 하위 지역에서 펌핑하여 빗물이 중력으로 흐를 수없는 특정 비행을 제안합니다.

지방 당국의 도입

도로 건설은 여러 이해 관계자와 많은 부서 면제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복잡한 프로세스입니다. 관련 카테고리, 특히 현지 기업의 문제를 제거하려면 워터 로깅이 필요합니다.

인도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도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이 도로 네트워크는 약 0.355 만 킬로미터이며, 전국 고속도로 (1.4646 lakh km), 고속도로, 주 고속도로 (1.795 lakh km), 메인 지구 도로, 기타 지구 도로 및 마을 도로가 있습니다. 이 도로는 NHAI (National Highway Authority of India), NHIDCL (National Highways and Infrastructure Development Corporation) 및 PWDS (Public Work Department)와 같은 여러 당국에 속합니다.

따라서 지방 자치 단체와 같은 지방 당국의 역할은이 고속도로와 도로를 따라 도시의 주요 하수 시스템을 연결해야하기 때문에 중요 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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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는 또한 PAC (Public Accounts Committee)에 대한 인민 인프라 및 기타 공공 유틸리티 비용, 관세, 사용자 요금 등에 대한 토론에서 제기되었습니다.

보고서-보고서에 따르면, 설계된 또는 비 Non-non-non-non-non-non-non-non-non-non-non-non-non-non-non-non-non-non-non-sectic 시스템은 수역과 인접한 도로의 반복에 대한 이유를 요구하고있다. 배수구는 이루어 지지만 병렬로 만들어졌으며 병렬로 만들어졌으며 Main Curiesway 및 Service Road와 병렬로 이루어 지지만 지방 당국은 NHS의 주인에게 배수구를 부착 할 수 없으며 지방 당국은 지방 당국을 만들 수 없습니다. 8 월 12 일은 킹 회의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소스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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