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바이럴 트렌드 ‘하마스가 파괴되면 인질은 단지 풀려날 것입니다.’도널드 트럼프. 세계 뉴스

‘하마스가 파괴되면 인질은 단지 풀려날 것입니다.’도널드 트럼프. 세계 뉴스

2
0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하마스에 의해 여전히 가자에있는 이스라엘 인질의 석방은 하마스가 직면하고 파괴 될 때만 가능할 것이라고 제안했다.

그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인 The Truth Social은 트럼프가 덧붙였다. 트럼프는 “그것이 빨리 일어날수록 성공 가능성이 높아집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나는 이스라엘 (그리고 미국!)에서 토론에 와서 수백 명의 인질을 풀어 준 사람입니다. 저는 한 달 동안 6 번의 전쟁을 끝낸 사람입니다. 나는이란의 핵 혜택을 폐지 한 사람입니다. 트럼프도 말했다.

가자에서 50 명의 이스라엘 인질

이스라엘에 대한 가장 심각한 공격 이후, 2021 년 10 월 21 일은 총 20 명의 이스라엘 인질로 인질로 삼았다. 그 이후로 총 148 인질은 이스라엘로 돌아 왔습니다. 약 50 명의 죄수가 여전히 가자에 있으며 살아있는 20 명입니다.

이 광고는이 광고의 맨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압력을받는 네타냐후

나머지 인질들의 귀환은 이스라엘의 불타는 지점이되었으며, 그들의 가족들은 벤자민 네타냐후 정부가 갈등을 종식시키고 하마스와 그들을 집으로 데려 오기로 합의했습니다.

이스라엘은 가자를 담당 할 계획이었습니다

네타냐후는 나머지 인질에 대한 잠재적 인 휴전 토론에 중점을 둡니다. 이스라엘과 하마스는 Netanyahu Gaza와의 휴전 토론에서 진전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네타냐후는 가자시를 마지막 대도시 하마스 (Hamas)의 마지막 대도시 기지로 묘사했으며, 이스라엘 장갑 공격은 수천 명의 사람들의 이주가 있었는데,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전쟁 전에 여러 번 넘었습니다.

지역 보건 당국자들에 따르면, 차기 이스라엘 항공기와 가자의 지상 전투에서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000,000 명 이상으로 사망했으며, 대부분 내부적으로 220 만 명의 인구가 사망했습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