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전역의 지속적인 폭우에서 뭄바이의 여러 학교는 월요일 반나절 후 휴일을 선언하거나 독립적으로 학생들을 석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루가 지난 후, 학교 교육 부서는 공식적으로 알림을 통해 뭄바이의 학교 휴가를 발표했습니다.
Thana 섹션에서는 이틀간의 휴가가 월요일과 화요일-인도 기상청 (IMD)에 제공되었습니다.
도시와 교외는 지속적인 강우로 인해 월요일에 문을 닫으라는 명령을 받았으며, 모든 뭄바이 학교는 월요일에 문을 닫았으며, 모든 뭄바이 학교는 월요일에 문을 닫았습니다. 이 통지는 학교에 하루를 위해 설계된 테스트 또는 특별 활동을 다시 결정하도록 지시합니다.
이와 별도로 Thana Municipal Corporation (TMC)은 지구의 모든 학교에 대해 2 일간의 휴가를 발표함으로써 통지를 발표했습니다.
TMC는 학교에 잃어버린 교육 기간을 보상하도록 지시했으며 모든 학생들이 안전하게 나라로 돌아올 때까지, 특히 오후에 세션의 직원이 다음날 발표 될 때까지 교직원이 캠퍼스에 남아있었습니다.
교사와 학교 행정부가 휴가를 선언하기로 한 결정을 환영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당국의 지연된 대응을 비판하여 초기에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뭄바이의 한 학교에서 선임 교사는 대중 교통 혼란으로 인해 학교 나 교통에 갇힌 많은 학생들과 교사들에 직면 한 불필요한 여행의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이 광고는이 광고의 맨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Thana 학교의 교장은 의사 결정의 차별을 나타 냈습니다. “Thane Schools는 2 일간의 공휴일을 가진 2 일간의 휴일을 보유하고 있지만, 폭우가 연장 되더라도 화요일 뭄바이 학교에 대한 발표는 없습니다. 비가 계속되면 우리는 다시 같은 종류의 혼란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한편, 뭄바이 대학교 (University of Mumbai)는 제휴 대학이나 부서를위한 휴가가 발표되지 않았 음을 확인했다. 모든 테스트는 규정 된대로 계속됩니다.
기상 학자들은 폭우가 앞으로 며칠 동안 계속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인도 기상청 (IMD)은 화요일까지 뭄바이와 타나 지구를 오렌지에주의를 기울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