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중에 바텐더를위한 현금 팁을 남기는 것은 매우 표준입니다. 특히 열린 바인 경우.
그러나 한나 보 세르 (Hanna Borsenic)라는 젊은 바르타 랜더 (Bartander)는 티켓 비디오에서 “이 노동은 자유인이 아니다” – 그는 결혼 중에 부부에게 부부에게 “허락 된”것으로 생각되었다는 캡션을 썼다.
이 비디오는 너무 많이 말하지 않았지만, 댓글 섹션에서 결혼식에서 팁을주는 것에 대한 강렬한 논쟁을 퍼 뜨리기에 충분합니다.
“나는 손님이 결혼식 중에 돈을 쓰지 않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비뚤어졌습니다.”
또 다른 의견은 “부부는 손님이 아니라 당신을 압박해야합니다.”
“감사는 합의에 포함되었다. 거짓말하지 마십시오. 손님의 팁을 요청하는 손님에게 팁”이라고 다른 사람이 판단했습니다.
Borsenic은 원래 비디오에서받은 수천 개의 견해에 대한 응답으로 후속 비디오를 게시해야했습니다.
그는 “나는 장소에서 한 시간 만에 임금을 받는다. 신부와 신랑은 결혼 생활에서 개인 바텐더가되기 위해 나를 고용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팁 병이있는 이유이다. 나는 시간의 급여를받지 못한다”고 설명했다.
“… 나는 계약에 서명하지 않습니다. 방금 회장에서 일했고 신부와 신랑은 단순히 팁 병을 가질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주석가들은 또한 Borsenic의 설명에 대해 할 말이있었습니다.
“행사 비용을 지불하는 사람은 밤이 끝날 때 당신을 압박 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내 손님 팁을 원한다면 나는 두려워 할 것입니다.”

또 다른 청년은 바텐더를 변호했습니다. “신부와 신랑을 통해 돈을 받으면 미안합니다.
일부 일반 Z 부부는 건조한 결혼식과 현금 시간을 던지고, 피고인의 손님을 멀리 떨어진 곳에 부르고 “기업가”의 손님에게 전화함으로써 움직임을 완전히 피합니다.
이 부부는 자유롭게 흐르는 버즈 대신에 투명성과 예산 의식 축하를 우선시하고 온라인으로 격렬한 논쟁을 불러 일으키며 자비로운 호스트라는 의미는 무엇입니까?
결혼 규칙이 개발 된 문화에서, 누가 팁을 주어야하는지 또는 팁 항아리가 포함되어 있는지에 대한 논쟁은 더 큰 소리로 만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분명한 점은 결혼에 관해서는 돈과 에티켓이 훌륭한 춤으로 남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