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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의 핵 사명은 어떻게 야심적이고 현실적 일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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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가 기후 변화의 강렬한 위협에 직면함에 따라 인도는 강점의 중요한 수준에 서 있습니다. 27703 년까지 순 제로 배출량을 철회하고 2047 년까지 순 제로 전기의 병렬 목표를 가진이 나라는 에너지 혼합물을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공급원으로 재구성해야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이 감염에서 원자력은 태양과 바람과 같은 재생 가능 에너지를 보충하기 위해 신뢰할 수있는 저탄소 기준 부하 에너지를 공급할 수있는 피할 수없는 옵션이되었습니다.

인도의 현재 핵 설치 용량은 8180MW, 24 개의 원자력 에너지가 퍼니스에 퍼져 있습니다. 또한 인도의 원자력 용량은 지난 10 년 동안 70 % 이상 증가했으며, 이는 2013-14 년 4,780MW에서 8,180MW로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755 년이 넘는 핵 연구 개발에도 불구하고 인도의 원자력 발전은 여전히 남아 있으며, 이는 국가의 전반적인 전력 혼합에 적은 부분 만 기여합니다. 원자력 발전소의 연간 발전은 47,971 만대로 증가하는 인구와 연료 청구를 고려할 때 충분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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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고려하여, 정부는 최근 2022 년까지 현재의 원자력 능력을 만들기 위해 원자력에 대한 새로운 초점을 나타 냈습니다. 정부는이 야심 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민영화를 위해 핵 부문을 개설하려는 의도를 표명했습니다.이 부문은 상태 제어 모델로 제한되므로그만큼

국가 중심의 핵 구조를 넘어서

인도의 현재 원자력 모델은 잎을 기반으로 한 국가 중앙 구조에 근거한 인도의 원자력법에 대한 중앙 정부의 독점 권한을 기반으로합니다. 민간 투자 기회는 없습니다. NPCIL (Indian Energy and Nuclear Power Corporation Limited)은 주로 인도 Navikia Electricity Nigam Limited (Bhavini)를 포함한 원자력 생성을 담당합니다.

Atomic Energy Act는 2015 년에 개정되었으며 그 정의 “정부 조직” 스트레칭되었다. NPCL은 다른 정부 부문 이니셔티브 (PSU)와 합작 투자를하여 핵 프로그램을위한 추가 기금을 마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개정안은 여전히 민간 부문이 국가의 원자력 프로그램에 직접 관여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 폐쇄 된 핵 모델은 국가 보호 전선, 전략적 자율성 및 핵 보호에서 잘 이루어졌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권력을 얻는 데 큰 장애물이되었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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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 부문 참여로 인한 전력 추가 속도.

– 경쟁 및 혁신 부족으로 기술 진보 및 지출 기술의 주요 원동력입니다.

– 재무 및 논리적 제약으로 인한 소규모 모듈 식 원자로 (SMR) 및 기타 고급 핵 기술과 같은 글로벌 개발의 주요 기회가 누락되었습니다.

따라서 폐쇄 된 핵 모델은 인도의 명확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와 기후 약속에 대한 인도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장애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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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간 부문에 종사했습니다

Vikul India의 원자력 미션 하에서 인도는 현재 2047 년까지 5GHz 원자력 발전을 달성하려는 목표를 달성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이 미션은 원래 공공-민간 협력이있는 인도 SMRS 개발에 집중되었습니다. 할 것이다 중요한 국제 경험은 핵 혁신과 규모의 주행으로 바쁜 민간 부문의 비용을 말합니다. 미국, 영국 및 프랑스의 민간 기업은 고급 용광로 및 모듈 식 기술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인도의 경우 원자 부문의 자유화는 SMRS, Thorium 기반 기술 및 차세대 보호 시스템의 진전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 참여는 전 세계적으로 혁신, 기술 및 모범 사례를 가져와 정부 기관을 보완하고 원자력이 기후 및 에너지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정부는 6622의 원자력법을 수정하려는 그의 소망을 표명했다.

최근에, 인도 테마 인도의 핵 자체 관계에서 인도를 ‘이정표’로보고, 수입에 대한 의존도를 줄임으로써 최초의 개인적으로 감소 된 헤비 워터 업그레이드 시설은 의뢰되었습니다. Atomic Research Center (BRC)와 NPCIL에 의해 공개 된 인도 최초의 민간 부문 테스트의 편의성이었습니다. 인도의 연료 수요는 2021 년까지 두 배가 될 것으로 예상되므로, 활용 가능한 요인 및 최소 배출을 포함한 원자력은 공기 에너지뿐만 아니라 태양과 공기 에너지의 혼합에 중요한 역할을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뭔가 걱정됩니다

이 중 민간 부문 참여에 대한 광범위한 수용을 방해하는 몇 가지 우려가 있습니다. 핵 보호는 최대의 우려로 계속됩니다. 인구가 인구 집단 인 인도는 가능한 사고의 결과로 파괴적 일 수 있습니다. 인도는 비교적 안전한 운영 기록을 가지고 있지만 투명성, 규제 자유 및 응급 준비의 차이가 있습니다. 종종 강조되었습니다그만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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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른 것은 책임입니다. 20 세의 원자 손실 법의 시민권은 운영자와 공급 업체에 대한 책임을지고 있습니다. 이 조항은 원자력 사고 발생시 피해자를 보호하고 보상하기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민간 기업 (외국 및 인도)이 핵 부문에 투자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핵 부문의 확장과 민영화 근처에서 대중의 신뢰는 깨지기 쉽다. 보팔 가스 비극, 체르노빌 및 후쿠시마와 같은 사고는 핵 및 산업 위험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에 계속 영향을 미칩니다. 그들은 경고 기호로 작용하며 특히 관련 사례의 경우 보호 및 비상 준비에 대한 보증에 대한 심각한 불신으로 이어집니다. 새로운 기술. 이러한 모든 문제는 부문을 효율적으로 개방하고 핵 시설의 안전한 설계 및 관리를 효율적으로 보장하기 위해 해결해야합니다.

결국, 전문가들은 2047 년까지 5GHz가 핵 용량을 달성하기 위해 5 톤의 우라늄을 요구할 것이며, 전 세계 결함으로 인해이 국가 목표는 연료 공급에 대한 심각한 의문을 제기한다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서는 인도가 필요합니다 가속 우라늄을 저장할뿐만 아니라 용광로 보호를 향상시키는 폐쇄 연료 사이클 및 토륨 기반 기술로 전송합니다.

둘 다 야심적이고 현실적이어야합니다

인도가 단기간의 미래를 향한 길을 차트로 기후 목표를 달성해야한다면, 원자력은 필요한 장비로 입증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재생 에너지의 확장 된 포트폴리오를 보완하는 신뢰할 수 있고 대규모 및 배출이없는 에너지를 제공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신중하게 통제 된 개인 참여를위한 원자 부문을 개방하면 특히 소규모 모듈 식 원자로 및 토륨 기반과 같은 신흥 기술에서 자본, 효율성 및 기술의 주입이 매우 필요합니다. 체계그만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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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다른 재생 에너지에 비해 원자력 사용의 길은 쉽지 않습니다. 장기 핵 폐기물로 인한 고위험 결과와 도전이 발생합니다. 강력한 규제 모니터링, 공공 신뢰 및 개혁 책임 구조 가이 변화의 기둥을 형성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중요한 인력 전문가가있는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인도의 원자력 임무는 보호 된 연료 공급 전략, 강력한 보안 구조, 공공 바쁜 및 토착 혁신을 기반으로 야심적이고 현실적이어야합니다. 그래야만 원자력 에너지 발달의 깨끗하고 보호하며 강력한 기둥으로 등장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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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르노빌, 후쿠시마 및 보팔과 같은 역사적 티 하산 재난은 인도의 핵 보호에 대한 대중의 개념에 영향을 미칩니 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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