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AAM Admi Party (AAP)는 델리의 BJP 정부가 공립 학교 교사, 위생 운동가 및 기타 시민 직원들에게 Rohini의 Narendra Modi 총리에 참석하여 두 국가 고속도로를 시작했다고 주장했다. AAP는이 조치를 “교수직에 대한 모욕”과 “강제 공무원”이라고 불렀지 만 델리의 MCD (Municipal Corporation)는 그러한 명령이 발부되지 않았다는 요구를 거부했다.
AAP 델리 주 사장 Sourav Verdbaz는 MCD 교사, 말라리아 부서 직원, 면허 담당자 및 위생 근로자가 행사에 참석해야한다고 주장했다. “사람들이 휴일에 휴식을 취하거나 예배해야 할 때, 지구 관리자는 해당 지역의 각 사무실에 앉아 다른 부서의 직원들에게 명령을 내렸다.” 여러 AAP 지도자와 MCD 카운슬러는 아침에 픽업 지점에 도달했으며 다른 부서의 직원들이 버스를 타고 있다고 밝혔다. 그들은 비디오를 공유했으며,이 비디오는 위생 노동자들의 장소로 가져갔습니다.
이 행사와 관련된 메모에서, 중앙 지역의 교육부 차장은 MCD 학교 교사들이 오전 7 시까 지 선정 지점에 대해보고해야한다고 지시했으며, 여기서 버스는 아침에 총리의 행사에서 떠날 것입니다. 또한 모든 교사는 집회에 참석해야한다고합니다.
반 말라리아 부서의 근로자들은 또한 총리 행사의 존재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감독관이 상세하게 발행되었다고 주장했다. 그들에 따르면, 그들은 아침에 원인으로 버스 번호판 사진을 보내달라고 요청 받았다. 그들은 또한 직원들이 불순종하는 고위 임원들에게 경고하거나 혼란을 야기했다고 덧붙였다.
Atishi는 피고인의 피고인 지도자에 대해 언급하면서 “위협을 위협하고 의무의 이름으로 집회를하는 것은 잘못된 일입니다. 위생 노동자들의 의무는 도시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군중을 돌리지 않고, BJP는 작은 정치에 관여하고 있습니다.”
MCD 시장 라자 이크발 싱 (Raja Iqbal Singh)은 야당의 의견에 응답하여 “이것은 불필요한 주장이며, MCD 노동자들은 또한 델리의 시민이기도하다. 그들은 총리에 대해 듣고 싶었 기 때문에 … AAP EAP, 모든 일에서 문제를 일으키고있다”고 말했다.
기자 회견에서 선임 AAP 지도자 인 Manish Sisodia는 공립학교 교사들이 총리 행사에서 모여 박수를 치도록 지시 받았다고 주장했다. Sisodia는 “일요일 델리에서 도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것은 좋은 일이다. 그러나 감동적이고 부끄러운 것은 BJP의 델리 정부가 모든 교사들이 리본 커팅 이벤트에 참여하도록 강요하기위한 정부 명령을 발표했다”고 말했다. 시소디아가 말했다.
이 광고는이 광고의 맨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그는 덧붙였다. “BJP는 자발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사람들을 찾을 수 없다. 아무도 올 준비가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델리에있는 모든 공립 학교의 교장과 교사가 참석해야한다는 데트를 발표했다.
Sisodia는 “우리 나라는 항상 말했다”고 Kek Lagun Leg의 Guru Govind du Khade. 그러나 오늘날 Modi와 Guru는 리본에서 끊어졌고 전문가는 바닥에 서서이 교육에 대한이 조언을 제공해야합니다.이 제안은 주어지지 않아야합니까?
“불과 몇 달 전 Arvind Kejriwal의 AAP 정부가 델리에서 권력을 잡았을 때, 싱가포르의 IIM에 교사를 보내 달라는 명령이 발행되었습니다.
Sabha MP Sanjay Singh 왕은 또한 언론에 연설했으며 공무원의 조합은 BJP에 대한 대중의 열정이 부족하다고 주장했다. “이 국가 상황은 Narendra Modi의 말을 기꺼이 듣지 않는다는 것이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이 위생 노동자와 교사가 자신의 집회를 만나기 위해 요구하는 이유입니다. 그들은이 국가 인공적인 방식으로 가짜 군중을 만들 수 있지만 이익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