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날, 일자리를 그만 두는 새로운 요금에 대한 이야기는 온라인으로 기업 직원들과 널리 공명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델리를 기반으로 한 스타트 업에서 발생했으며, 그곳에서 직원이 첫 아침 일을 위해 참석하고 점심을 먹은 다음 조용히 나가 랩톱을 남겨 두었습니다. 그는 결코 돌아 오지 않았다.
“@paan__ sapdi”사용자의 게시물에 따르면, 그 사람은 HR에서 하나에 응답하기 전에 회사의 전화를 반복적으로 극복합니다. 그의 설명은 흐려졌다. 그는 그곳에서 일할 수 없었다.
그 게시물은 다음과 같이 작성되었습니다. “친구가 델리에서 스타트 업에 합류 한이 남자가 나에게 말했다. 첫날, 그는 점심 시간에 책상에 노트북을 떠났고 결코 돌아 오지 않았다.
게시물보기 :
한 친구가 델리에서 스타트 업에 합류 한이 사람에 대해 나에게 말했습니다. 그의 첫날, 그는 점심 시간에 책상에 노트북을 남겨두고 결코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모든 사람의 부름을 무시했지만 나중에 HR을 집어 들었고 단순히 그곳에서 일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Poan sapdi (@poan_sapadi) 2025 년 8 월 19 일
이 이야기는 빠르게 바이러스 성이되어 수천 가지 반응과 업무 문화와 불 태아에 대한보다 광범위한 대화를 전파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단기 작업을 공유했으며, 다른 사람들은 그 사람이 약한 착용보다는 정신 평화를 우선시하는 것을 칭찬했습니다.
한 사용자는 “거칠지 만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타트 업 문화는 압도적 일 수 있으며 때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첫날을 떠나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직장에 대한 본능을 신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업처럼 느껴본 적이 있습니까?”
또 다른 사람은 “이틀 동안 ‘휴가’를 한 후 일주일 안에 나를 떠났다.
이 광고는이 광고의 맨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한 세 번째 사용자는 “실제 영웅을 기다리고 적절한 Katie 폴더와 함께 급여를 제출 한 후 그대로두고 떠나십시오 (그것을 한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대담한 움직임을 보았습니다. 한 사람은 “모든 사람은 정신 평화를 보호하기 위해 용기를 가져야합니다.” 일부는 직원을 일반 Z 작업 철학의 완벽한 예라고 묘사했습니다.
이 첫 번째 이야기는 바이러스에 빠졌습니다. 이것은 첫 번째가 아닙니다. 최근 인도 HR 전문가의 LinkedIn 게시물은 또 다른 특이한 출구를 설명합니다. 첫 급여를받은 후 몇 분 후에 사임 한 직원.
HR은 “연봉은 오전 9시에 오전 9시에 오전 4시에 사임했다”고 HR은 썼다.
이 광고는이 광고의 맨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두 주장의 진위는 Indian Express.com에 의해 독립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