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틱스 스타 Zellen Brown은 마닐라의 매니 파 쿠아 오를 방문했습니다
보스턴 셀틱스 (Boston Celtics)는 이번 주 필리핀 투어에서 이번 주에 제목의 젤렌 브라운 (Zellen Brown)이 이번 주 필리핀 투어에서 그의 아시아 투어에서 멈췄다. NBA 플레이어는 종종 홍보 존재를 위해 마닐라를 선택하거나 농구에 대한 전국의 깊은 사랑의 문화를 느끼기 위해 마닐라를 선택합니다. 필리핀의 스포츠에 대한 열정은 더 높으며 농구는 일상 생활의 직물로 짜여져 있습니다.
상
팬들은 셀틱스 스타를 보게되어 기뻤고 브라운은 자신의 의제를 가졌습니다. 그는 필리핀 문화에서 존경받는 사람을 연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 박싱 전설 Manny Pacuiao. 둘 다 Mindanao ‘s Heart에 위치한 Santos City의 Pacuiao Mansion에서 만났습니다. 이 얼굴에는 사진 기회가 없었습니다. 브라운은 자신의 우상을 만나고 친절한 체스 경기에 참여하여 다른 유형의 경쟁을 보여줄 기회를 가졌습니다.
전설
Pacuiao에 대한 Brown의 칭찬은 단순히 헌신을 넘어 확장됩니다. 그는 권투의 세계에 들어가려는 소망을 표현했습니다. “아마도 언젠가, 아마도 다음에 돌아 왔을 때, 나는 당신과 함께 훈련하고 싶다”고 Pacuiao에게 그의 최고의 챔피언 중 한 명이 게임을 배우는 데 실제로 관심이 있다고 말했다. 이 욕망은 Brown의 다재다능한 관심과 권투에서 필요한 헌신에 대한 그의 존중을 강조합니다.
NBA 별 사이의 경향
브라운은 Pacquiao의 카운슬러를 찾고있는 최초의 NBA 선수가 아닙니다. 작년에 Duet Howard는 Clay Thompson과 Kevon Luni가 올해 같은 시간을 방문했을 때 권투 아이콘으로 시간을 보냈습니다. 스포츠 세계에서 Pacuiao의 자기 존재는 용납 할 수 없으며, 특히 그의 저명한 경력이 뒤 따릅니다.이 경력은 8 개의 별도 무게 카테고리에서 12 개의 세계 타이틀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의 인기는 경계를 넘어서서 다양한 스포츠에서 선수들에게 구직자의 성격으로 변신합니다.
브라운의 회복과 미래 계획
브라운의 아시아 투어는 8 월 7 일에 접힌 한국의 쿨 스탑을 포함하여 사이클론 투어를 중단했습니다. 그는 최근의 무릎 수술 치료에서 계속 회복함에 따라, 그의 여정은 더 적은 운동 선수를 통과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브라운은 법정으로 돌아오고 있으며 앞으로 셀틱스에 기여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그의 여행과 훈련 능력은 그의 귀환 주위에 흥분을 더함으로써 헌신적 인 회복을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