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nics and IT (Met)는 모든 온라인 게임 서비스에 담요를 넣을 수있는 법률을 만들었습니다. 여기서 사용자는 돈세탁에 대한 불안 증가와 해로운 사회적 영향으로 인해 점점 더 많은 돈세탁으로 돈세탁을 희망하여 더 많은 돈을 벌는 법을 배웠습니다.
제안 된 법률은 ‘정부 게임 청구서, 2025 년의 승진 및 통제’라는 제목으로 여겨지며 내각의 승인을 받았다는 것이 이해됩니다. 그러나 법에 대한 논의는 현재 초안 수준에 있으며 제안이 변경 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할 만하다.
이 법안은 자금 세탁 및 불법 자금의 전송을위한 디지털 지갑 사용 및 암호 화폐 사용을 포함하여 온라인 게임 플랫폼과 관련된 국가 안보 문제에 대해 초안을 작성했으며,이 플랫폼은 테러 조직을위한 가능한 메시지 및 커뮤니케이션 영역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도 세금 및 법적 의무를 차단합니다.
법률 초안의 현재 버전에 따르면, 정부는 모든 사람이 인도에 온라인 게임을 제공하는 것을 금지하고 실패하며 3 년 동안 투옥 될 수 있으며 Rs 1 crore를 처벌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영향력과 같은 이러한 국가 플랫폼을 홍보하는 사람들은 2 년의 교도소와 TK 50 라크의 벌금 일 수 있습니다. 정부는이 국가 플랫폼의 금융 거래를 촉진하기 위해 은행 및 금융 기관을 금지 할 수 있습니다.
IT 장관은 의견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변화
이 법안의 현재 버전에서, IT 장관이 2021 년 4 월에 온라인 게임 규칙을 도입했을 때, 이는 이미 예술 산업으로 여겨졌다. 그러나 이러한 규칙은 잠재적 인 문제의 충돌로 인해 구현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규칙은 자체 제어 구조를 생성하는 것으로 상상했기 때문에 ART의 영향을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국가적 보호와 사회 경제적 불안으로 인해 이러한 국가 플랫폼을 달성했기 때문에 긴 상태에 갇혀있었습니다.
청구서가 현재 규모로 적용되는 경우, 2021 년까지 시장에서 10 억 달러가 될 것으로 생각되는이 나라의 온라인 게임 산업에 대한 사망이 될 것입니다. 업계는 업계가 업계에서 5 % 이상 높은 서비스에 대한 세금을 인상하겠다는 제안을 포함하여 20 %의 제품 및 서비스 (GST)에 직면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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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년 3 월부터 FCC와 EY의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의 온라인 게임 회사는 2021 년에 약 27 억 달러의 소득을 얻었습니다. 2021 년에 5 백만 명이 넘는 인디언들이 5 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5 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팬티 스포츠, Rommy, Proker, Proker, Proker, Transations 기반 게임과 같은 5 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증가한 경우 매일이 게임을했다고 매일이 게임을했습니다.
또한이 법안은 또한 법에 대한 전반적인 동의를 보장하면서 국가의 경쟁 전자 스포츠를 장려하기위한 중앙 권한의 창설을 상상했다는 것을 이해하고있다. 이 센터는 “온라인 소셜 게임”을 권위로 인식, 분류 및 등록하고 레크리에이션 및 교육 목적으로 온라인 소셜 게임의 개발 및 가용성을 촉진합니다. 온라인 소셜 게임은 스테이크 또는 베팅의 형태가 될 때까지 구독 요금 또는 액세스 요금의 형태로 지불을받을 수있는 옵션이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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