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은 한국과 미군의 “직접 군사 도발적인”것으로 설계된 대규모 공동 관행을 비난했으며, 새로운 지도자의 긴장을 줄이는 징후에도 불구하고 반대하는 것에 대해 경고했다.
코앙 콜라 (Koang Chola) 북한 국방 장관은 그의 군대가 한국과 미국의 더 큰 11 일 훈련에 대한 국가 보호를 보호하기위한 “절대적인 사명”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월요일에 KCNA 주 통신사가 발표 한 성명서에서 성명서에 따르면, “DPRK의 군대는 미국과 (남부)의 전쟁 훈련을 다루고 주권에 엄격하게 적용될 것입니다.
DPRK는 민주당 인민 공화국의 짧은 북한 공식 이름입니다. 위협에 대한 방어 단계는 양국에 대한 반대를 높이고 지역 보호가 양국의 모순 의도를 더욱 불안정하게 만드는 것이라고는 언급되지 않았다.
북한은 정기적으로 남한의 군사 훈련을 정기적으로 비난했으며, 한반도의 핵전쟁에 대한 일부 이전 관행 “재판”이라고 불렀으며, 다양한 미사일 시험과 살아있는 소방 대경 관행을 실시했다.
한국과 미국은 지난주 북한 핵전쟁의 강렬한 위협에 대비 한 보호 전략에 따른 지휘권 통제 및 솔루션 연대를 통제하기위한 연례 관행이 밝혔다.
그러나 동맹국들은 현장 관행의 상당 부분이 기상 조건을 참조하여 다음 달에 연기되고 운영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자유주의 대통령 인 Lee Zay Mayung은 6 월 평양과의 긴장을 줄이기 위해 6 월에 선거에서 승리했다.
이 광고는이 광고의 맨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라이벌 한국 간의 관계는 최근 몇 년 동안 수많은 적대적인 문제로 침수되어 왔으며, 북부 핵 공격은 권력의 발전으로 압박하고 러시아와의 군사 관계를 극적으로 증가시켰다.
평양은 리와 워싱턴의 대화를위한 캠페인을 공개적으로 거부했지만, 일부 한국의 단계를 줄이는 보상으로 여겨졌다.
한국은 토요일에 남한 외곽에서 장비를 캠페인 한 후 며칠 후 국경에서 일부 라우드 스피어를 제거한 북부 군대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북한은 또한 콜의 통합부의 공무원 인 미국-남한 한국 공동 관행을 비판하는 데 더 제한 된 음악을 사용한 것으로 보인다.
이 광고는이 광고의 맨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쿠 밴삼 (Ku Bansam) 장관 대변인은 월요일 브리핑에서 평양 대변인은 “군사 위협 대신 훈련의 입장에 집중하고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