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은 화요일에 공식 티켓 계좌를 시작했으며, 단거리 비디오 앱의 1 억 7 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트럼프는 2021 년 11 월 대통령 선거에서 민주당 카말라 해리스를 물리 쳤을 때 인기있는 앱을위한 부드러운 장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워싱턴 의원들은 미국 사용자 데이터가 중국 정부의 손에 달려있을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다. 트럼프는 미국 투자자 티켓에서 중국 부모에게 앱을 구매하기로 합의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 Tikatok 🇺🇸 미국의 백악관을 따르십시오. 🦅
https://t.co/zwdqyqr3ppp pic.twitter.com/ydy7af3qjl
– 백악관 (@whitehouse) 2025 년 8 월 19 일
과거의 인텔리전스 평가에 따르면 앱 소유자는 중국 정부를 보았으며 미국인에게 영향을 줄 수 있다고합니다.
새로운 계정 인 @whithaus는 화요일 저녁 Trump의 영상과 함께 초기 비디오와 함께 생중계되었습니다. “나는 당신의 목소리입니다.” “미국 우리는 돌아왔다! Ticktok 란 무엇입니까?” 캡션을 읽으십시오.
트럼프는 그의 대통령을 사용하여 작년 Tikatok 계정에서 대통령을 홍보했습니다. 공화당 대통령은 또한 자신의 메시지와 게시물을 X 계정에 전달하기 위해 자신의 진정한 사회 계정에 많은 의존합니다.
카롤린 레위 (Karolin Levit) 백악관 기자 비서관은 “트럼프 행정부는 가능한 한 많은 청중과 플랫폼을 가진 미국인들에게 다가 왔으며, 트럼프 행정부 (Trump Administration)는 역사적인 티히 시크의 성공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고 말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메시지는 그의 대통령 선전에서 티켓을 우선시했으며, 우리는 다른 행정부 전에 그러한 성공을 거두고 의사 소통을 간절히 원했다”고 그는 말했다.
이 광고는이 광고의 맨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입찰 앱의 미국 자산이 판매에 크게 발전하지 않는 한 2024 년 법 티켓은 올해 1 월 19 일까지 중단해야합니다.
트럼프는 1 월 27 일에 두 번째 임기를 시작한 후 법을 이행하기로 결정하지 않았다. 그는 4 월 초, 6 월 5 일, 9 월 1 일까지 마감일을 먼저 확장했다.
마감일의 확대는 트럼프 행정부가 법을 날려 버리고 티켓에 대한 중국 통제와 관련된 국가 안보 문제를 무시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일부 국회의원들에 의해 비난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