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yoke, Mass. (WGGB/WSHM) – 학군은 학생들이 학교 노트북에 전도성 물체를 넣어 단락과 연기를 일으키는 바이러스 성 비디오로 인해 지역 전역의 부모를 경고하고 있습니다.
Holyoke 공립학교는 한 달이 조금 넘는 시간 에이 바이러스 경향과 연결될 수있는 두 가지 사건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학생들을 보호하고 가족에게 경고하기위한 조치를 취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학군은 최근 2 개의 크롬 북이 학교에서 연기가 발생한 후 두 번의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그들은 부분적으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하나는 3 월 20 일이고 다른 하나는 4 월 30 일이었습니다. 우리는 가족들에게 전자 장치로 변조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심각한 안전 위험에 대해 자녀들과 이야기하도록 요청하고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학군은 Holyoke 소방국이 오작동 장치를 평가하고 학교 환경을 평가하기 위해 부름을 받았다고 말했다. 당시 교실에 있던 학생들은 간호 팀에 의해 평가 된 다음 다른 교실로 이사했으며 영향을받는 교실과 복도를 환기시키는 조치를 취했다.
잠재적으로 지구에 부딪친 바이러스 성 추세는 학생들이 종이 클립과 푸시 핀을 크롬 북 노트북에 배치하여 단락과 연기를 일으키는 것을 보았습니다. Holyoke가 조사를 계속함에 따라 코네티컷의 3 개 학군은 같은 일을 다루고 있다고 말했다.
Western Mass News는 Springfield Fire Capt. Drew Piemonte와 이야기를 나 spoke습니다. Drew Piemonte는 왜 이와 같은 일을하는 것이 위험한 지 설명했습니다. “USB 포트에 누군가가 물체를 붙이기 때문에 컴퓨터가 오작동하고 있다고 판단 되 자마자 완화해야 할 위험이있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아버지이기도 한 Piemonte는 이것이 좋은 교육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있다고해서 안전한 트렌드 나 수용된 관행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Tiktok 또는 다른 유형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볼 때 재미있게 보일지 모르지만 안전하지는 않습니다.”
Holyoke 공립학교는 3 월과 4 월 사건이 모두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 2025. Western Mass News (WGGB/WSHM). 모든 권리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