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는 이번 달 소셜 미디어에서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습니다. 새로운 감자 튀김이나 장인 위도는 트렌디가 아니지만 성스러운 맥도날드 해시 브라운 – 한 번 저렴하고 간단한 아침 식사 상징.
이 분노는 Tiktok의 실과 게시물로 시작되었습니다. “맥도날드 해시 브라운에 대한 $ 4.35 (추가)는 어떻게 청구됩니까?” 드라이브가 정한 메뉴 목록의 스크린 샷 및 배달 앱은 끔찍한 유명 인사 가십처럼 홍보됩니다. 머지 않아 밈은 “2025 년의 위대한 해시 란 순간”을 선정했습니다.
맥도날드의 해시 브라운스는 항상 체인의 아침 정체성의 일부였습니다. 핥기, 골든 및 계란은 맥 무핀 또는 소시지 맥그리돌과 함께 완벽합니다. 그러나 평균 가격은 전국적으로 약 2.5 달러로 상승했으며 일부 포지션은 $ 3 이상, 3 자 배송 가격은 4 달러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2019 년 1.09 달러에서 약 1.09 달러 떨어져 있으며 광범위한 트렌드의 일부입니다. 패스트 푸드의 아침 식사 가격은 그 이후로 전체 인플레이션의 50% 이상 이후 50% 이상이었습니다.
맥도날드는 점점 노동, 자재 및 운영에 대한 지출뿐만 아니라 현지 가격을 결정하는 현실을 가리키는 프랜차이즈가 점점 더 지출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해시 브라운 스티커 충격은 더 큰 것을 활용합니다. 아마도 금 아치는 한때 가치가 없었을 것입니다.
수십 년 동안 맥도날드는 저렴한 약속으로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Big Mac 지수는 유쾌한 경제 척도로 바뀌 었습니다. 달러 메뉴는 몇 달러로 걸을 수 있고 모든 것을 걸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가치”품목조차도 많은 시장에 더 많은 비용을 소비하면 메뉴 가격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이 체인은 5 달러짜리 음식 계약으로 예산 이미지를 검색하려고 시도했지만 이러한 제안을 항상 사용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그들은 향수와 경쟁 할 수 없었습니다.
그 향수는 온라인 응답의 일부입니다. 사람들은 학교로가는 길에 커피와 해시 브라운이나 도로 여행을위한 드라이브 스루 DUT의 안락함을 생각합니다. 이제 맥도날드와의 대화는 미국의 “저렴한 식사”에 대한 논쟁이 적은 것 같습니다.
결국, 바삭 바삭하고 뜨겁고 여전히 중독 된 해시 브라운은 아침 식사 이상이되었습니다. 패스트 푸드조차도 스티커 충격에 면역되지 않는 불편한 진실의 플래시 포인트입니다. 그리고 2025 년에는 커피와 아마도 당신이 지출하는 경우 – 해시 갈색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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