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HMRC 규칙이 변경 된 후 수천 명의 운전자가 400%의 세금 인상에 직면하게됩니다. 세무 당국은 이전에 상업용 차량이었던 자동차로서 이중 택시 픽업 트럭을 재 분류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세금의 혜택을 제거하기 위해 변경되었으며,이 차량의 소유자는 특정 우위 비율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Pay-Loads를 포함한 픽업은 1000kg을 초과하여 상업용 차량으로 자격이 될 수 있습니다. 즉, 사람들은 밴을 운전하는 사람과 럭셔리 픽업 트럭을 운영하는 데 동일한 요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현재 배수, 체중 및 에어로 디나 메아 미학으로 인해 세금이 가장 높은 채권에 처해 있습니다. 이 새로운 규칙은 싱글 택시가 아닌 더블 택시 (운전자 뒤)가있는 픽업에 적용됩니다 (운전자 뒤에 좌석 없음). 예를 들어, Ford Ranger Wildatrock의 소유자는 40% 세율로 청구서를 $ 1,608에서 $ 8,322로, 이는 400% 이상 증가했습니다.
많은 운전자들이 이전에 1 리터 피아트 500보다 3 리터의 디젤 픽업에 대해 이전에 지불 한 변화에 대해 화를 냈습니다.
그린 파티 대표 제니 존스 (Jenny Jones)는 The Telegraph에 말했다.
그러나 농업 부문의 사람들은 새로운 시스템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National Farmers ‘Union David Ekid의 부사장은 농민들이 매일 이중 택시 픽업을 사용하여 농업 업무를 수행하고 대안으로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차량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변화가 이미 재정적 스트레스를받는 농민들에게 “불필요한 세금 부담”을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농민 커뮤니티는 대체 차량이 잘 작동하지 않을 농촌 지역의 이중 택시 픽업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정부는 변화에 대한 조치를 취했다. 올해 4 월은 4 월 이전에 이중 택시 픽업을 구입하거나 임대 기업은 이전 세율 인 임대 계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저지대 차량을 발사하여 응답했습니다. 포드와 이스주는 세율이 낮은 전기 자동차를 발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