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 Electronic Renault 4의 클래식 모델보다 더 큰 오류가 있습니다.

Electronic Renault 4의 클래식 모델보다 더 큰 오류가 있습니다.

3
0

잘 생긴 섀시는 오늘날 부하를 운반 할 때 오늘날 부피가 큰 SEV와 쉽게 경쟁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량의 명백한 혜택과 멋진 매력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많은 농담이되었습니다. A. 엔진을 유지하십시오. 또는, Q : 신장 4S 리어 윈도우가 왜 가열 되었습니까? 답 : 손을 눌렀을 때 손을 따뜻하게 유지하십시오.

많은 클래식 신장 4 소유자와 마찬가지로, 내 연애는 짧았습니다. Mott가 실패한 후 (다른 모든 것은 유명한 파괴 할 수없는 엔진 이외의 비트로 읽었습니다) 나는 그를 Paltry £ 50의 매혹적인 애호가에게 팔기로 결정했습니다.

1 년 후, 새로운 소유자는 이제 실제 가죽 시트, 리어 스폴, 연료 분사 엔진, 전기 선 로프, 핑크 세포질 페인트 워크 및 최고의 사운드 시스템이있는 선행 사운드 시스템으로 아름다운 회복을 원한다고 요청하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멋진 변화에 대해 소유자는 자동차의 필수 캐릭터를 저장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나는 종종 그가 여전히 그의 머리를 거기에 돌렸다 고 생각하거나 아마도 그는 밀짚 보석금과 임신 한 닭 운송으로 사용한 프랑스 농부에게 팔았다 고 생각합니다.

약 8 백만 개의 신장 4가 6619와 12 사이에 판매되었으며 100 개 이상의 국가에서 구할 수 있었으므로 늙은 소녀를 따르는 것이 엄격한 작업이 될 것입니다.

열정적으로, 나는 4의 독특한 캐릭터가 모든 새로운 전기 버전에 얼마나 저장되었는지를 발견하는 데 관심이있었습니다.

전 륜구동은 150 마력 엔진과 52kWh (유용한 용량)이며 배터리에서 250 마일 범위가 있으며 뿌리 냄새가 나지만 연료 숙련 된 가솔린 품종에서 먼 길입니다. 1.2 초의 공식 0-62mph 시간은 확실히 많은 Nippia이지만 원본은 보이 레이서를 위해 결코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외부 쇼는 단순히 원본과 유사하며 Mini 및 Ford Capri와 같은 많은 재구성 된 고전의 전반적인 외관은 훨씬 부피가 크고 눈에 띄게 나타납니다.

실제로, 새로운 4는 다른 작은 SUV처럼 보이지만, 신장 곡이 유명한 각도 코와 둥근 헤드 라이트를 저장했지만, 나는 가짜 프론트 그릴에 위치한 스마트 새로운 깨달은 신장 로고를 좋아합니다.

새 대시 보드로 표준 문제 7 인치 화면은 7 인치 화면과 매우 유사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실제 다이얼, 클릭 가능한 노스 및 당신이 누를 수있는 큰 밝은 버튼을 선호합니다. 그리고 언제라도 디지털 지시 패널 위에 잘 생긴 로마 숫자로 시계를 줘.

이번 여름은 매우 소중하고 그리워하며 많은 멜랍 모터 클래식 재개입니다. 6619와 5 사이에 지어진 자극 신장 4는 프랑스 전역의 영국 도로와 농장에서 친숙한 장면이되었습니다.

Rust를 읽는 경향으로 인해 영국 철학은 점차 드문 일이되었지만 프랑스 농민들은 여전히 잘못된 양을 사용합니다. Classic Renault 4S Closure The Production Line의 지난 30 년 후 30 년 후, 팬들은 새로운 완전한 전자 모델의 도입을 축하합니다.

그러나이 부드럽고 높은 테크 재건축은 그의 전임자의 매력에 이르렀습니까?

많은 Clerkia Citroen 2 CV는 CV의 더 높은 버전으로 판매되었으며 원래 밴 및 카파 시아 인테리어로 분류되어 1990 년대 초에 1975 년 흰색 빈티지 인 첫 신장 4를 구입했습니다.

내가 가짜 강아지 중고차 딜러를 위해 MOT 350 달러를 넘겨 주었을 때, 확실히 손을 문지릅니다. 차이를 대체하는 노란색 도어에도 불구하고, 스테인레스 이력보다 적었고 바닥이 너무 녹슬 었음에도 불구하고 도로가 당신의 발 아래로 흐르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사랑에 빠졌습니다.

자동차는 70 년대와 80 년대에 영구적으로 지어지지 않았다는 것을 잊기 쉽습니다. 약 8 년 이상 된 것은 종종 그의 마지막 다리에 Rust가 주요 범죄자가 될 것입니다.

요즘에는 페인트를 적용하기 전에 새로운 차량이 프라이머와 밀봉으로 구동되어 공기 중 금속 신체와 산소 사이의 통신을 줄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1975 년 모델 섀시는 확실히 더 나은 날을 보았지만 인테리어는 넓고 Squii Letherpet 시트와 에이커 헤드 룸에 놀랍도록 편안했습니다.

좋아, 난방 시스템은 오랫동안 겨울에 층을 쌓아야한다는 유령을 오랫동안 떠났고 내 파트너를 유지하기 위해 테이프 데크를 남길 수없는 AM 라디오가 없었습니다. 대시 보드에는 몇 개의 Clocie 스위치, 청각 장애인 인덱스 및 이상한 크기, 하루에 시작하기 위해 불가능하지만, 많은 이상하게도, 자동차를 운전하기 위해 기뻐할 수있는 하루의 기준도 기본적 일 수 있습니다.

많은 팬들과 마찬가지로, 나는 대시 보드 기어 스틱의 위치를 즐겼습니다. 특히 표준 바닥 버전보다 훨씬 직관적 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놀랍도록 반동적 인 845 CC 엔진과 판 치치 서스펜션 모든 것이 잘 튀어 나와 백셋을 남겼습니다. 거대한 옷장을 새로운 아파트로 운반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최대 실격은 4의 정의 된 기능이 된 이전 대시 보드 기어 스틱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대신, 신장은 Carav에 따르면 지루한 오래된 열 장착 기어 선택기를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처음에 상징적 인 디자인을 모두 그만두면, 처음부터 고전적인 디자인을 처음으로 만들어 낸 모든 상징적 인 디자인은 클래식을 다시 시작하는 열쇠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가 자동차 제조업체의 현대적인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디자인을 혼합하지 않고 다시 시작할 용기가있는 날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클래식 4K 액션을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새로운 다큐멘터리 The Last Journey, TV 호스트 Philip Hammer와 그의 아픈 80 세의 아버지 Lars를 찾아야합니다. 이 쌍은 필립의 어린 시절의 어린 시절의 신체적,인지 적 타락을 넘어 프랑스 교사와 프랑스 필리 필리프를 돕기 위해 필립의 어린 시절의 일련의 휴가 목적지를 검토했습니다.

역사상 가장 많이 스웨덴의 다큐멘터리가되었으며, 선택한 교통 방법 인 밝은 오렌지 빈티지 신장 4를 통해 작은 부분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콜롬비아 인들이 4 개의 “Amigo Fiel”(신뢰할 수있는 친구) 별명을 주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