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 호기심과 용기로 인해 삶

호기심과 용기로 인해 삶

11
0

Viera Senior Living Center는 이번 주에 Barbara Wilson 거주자가 가족, 친구 및 직원으로 둘러싸인 100 번째 생일을 축하하면서 주요 이정표를 표시했습니다.

윌슨의 삶은 호기심과 용기로 정의되었습니다. 1925 년 뉴욕에서 태어난 그녀는 스페인에서 공부하고 멕시코의 영국 대사관에서 일했으며 수년을 미네소타에서 고등학교 스페인어를 가르치는 데 보냈습니다.

탐험에 대한 그녀의 열정은 그녀를 7 개 대륙 모두로 데려갔습니다. 그녀는 호주에서 야영을했고 태국의 코끼리를 탔으며 심지어 남극 대륙으로 모험했습니다.

은퇴 한 후, 윌슨은 코퍼스 크리스티로 이사하여 바이러스에 대한 사회 생활을했으며 결국 비에라에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찾은 보살핌과 지역 사회에 감사한다고 말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케이크, 음악, 추억으로 모여 윌슨의 놀라운 세기는 완전히 살았던 삶에 대한 증거로 서있었습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바바라!” 축하 행사를 통해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학습하고 탐험 할 수있는 모든 기회를 받아들이는 100 년을 보낸 여성에게 적합한 찬사를 받았습니다.

최신 지역 뉴스 업데이트의 경우 여기를 클릭하십시오또는 다운로드 Kris 6 뉴스 앱.

소스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