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 전문가들은 도로 금지의 위험에 따라 80 대 이상의 ‘최대 운전 연령’을 주장했습니다.

전문가들은 도로 금지의 위험에 따라 80 대 이상의 ‘최대 운전 연령’을 주장했습니다.

7
0

전문가들은 새로운 “대부분의 운전 연령”을 고려해야한다고 제안했으며, 운전자는 특정 연령 옆에서 도로에서 내려야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도로 사용자가 개인 대신 운전 면허증을 종료해야 할 때 더 이상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할 때는 광택 카드를 포기할 엄격한 규칙이 없습니다.

노동은 70 년대 10 년 이상의 강제 비전 테스트 도입을 포함하여 도로 규칙에 대한 단속을 찾고있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그러나 공무원들은 라이센스의 최대 컷오프 지점을 찾고있는 것으로 여겨지지 않습니다. 설교자들은 이것이 앞으로 나아가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전국 사고 헬프 라인의 법률 운영 책임자 인 존 쿠쉬 니크 (John Kushnik)는 컷오프가 “80 년대 어딘가에”효과적이어야한다고 지적합니다.

Joh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운전 체력은 건강과 일상 문화의 정기적 인 부분이되어야하며, 오래 전에 치료 변경으로보고되어야합니다. 80 년대에 최대 운전 연령은 아마도 빠른 건강 악화의 가능성으로 인해 도입되어야합니다.”

Carmula Moting 전문가의 놀라운 조사에 따르면 영국의 약 3 분의 1이 새로운 최대 운전 연령 규칙을 지원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지난 가을에 운영되는 2,5 명의 운전자에 대한 조사에 따르면 36%는 도로에 머무르는 데 최대 연령 제한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검색은 도로 사용자가 70 세를 쳤을 때 운전자의 5%가 최대 제한을 선호한다는 것을 면밀히 모니터링합니다.

그러나 하한에 대한 지원이 약간 있었으며 8%는 60 세의 나이에 컷오프가 설정되어야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놀랍게도, 응답자의 약 5%는 최대 연령이 거리에 머무르는 데 50 세 밖에 걸리지 않아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전 데이터에 따르면 개인의 나이로서 건강의 악화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수백만 명의 도로 사용자가 여전히 삶의 길거리에 있다고합니다. DLA 데이터에 따르면 2021 년에 약 160 만 명의 구형 운전자가 여전히 70 명 이상 거리에 있습니다.

시장과의 설명과 비교 : “아니요, 현재 영국에서 운전에 대한 연령 제한은 없습니다.

소스 링크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