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OTBALL 팬들은 관리자 뮤지컬 의자에 익숙 할 것이지만 작년에 비해 패션은 놀랍게도 비슷했습니다. 2021 년 중반부터 17 명의 새로운 디자이너가 구찌와 다이어를 포함한 주택 꼭대기에 집을 두도록 임명되었습니다. 그러나 여성 의류로 구동되는 산업 에서이 4 가지 약속은 모두 여성이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실망스러운 인물이 있습니다. Vogue Business Index의 상위 30 개 럭셔리 브랜드 중 5 명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만이 여성입니다. Kerring에서 Balenaga와 Valentino가 소유 한 럭셔리 회사는 Boatga Veneta에서 Louis True를 하나만 가지고 있습니다. LVMH에서는 브랜드 중에서 Lowe와 Dyer를 계산하는 Fashion Behemoth에서 Givanchi의 Burton 전체가 레이블 만 관리합니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2 월에 1 Granary의 연구에 따르면 최고의 패션 프로그램 학생의 74%가 여성이지만 패션의 최고 디자이너의 88%가 남성에 있습니다. 한 여성이 패션 어워드에서 마지막으로 디자이너를 수상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디자이너가 아닙니다. CEO 및 경영진과 같은 브랜드의 파워 위치에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남성입니다.
불일치가 있지만. 이번 주, 다섯 번째 패션 위크 (Fifth Fashion Week)로 알려진 코펜하겐 패션 위크 (CPFW)의 19 번째 반복은 덴마크 수도에서 개최되고 있습니다. 26 개 브랜드 중 26 개 브랜드 중 여성이 설립하고 감독했습니다.
Stein Goa는 현재 30 개국 이상에서 타이틀 레이블을 판매하고 있으며, 미국은 덴마크 이외의 두 번째로 큰 시장입니다. 패션 업계에서 남성의 지속적인 지배를 “오래된”것으로 묘사합니다. 그는 덴마크 평형의 구조적 태도가 정책과 함께 임금과 제도의 평등을 개선하기 위해 아이들을 낳은 후 직장에 복귀하도록 장려하는 정책과 함께 변화의 열쇠가되었다고 말했다. “코펜하겐은 독립적 인 여성 주도 브랜드의 생태계가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협력에 대한 태도가 있으며, 별도로 일할 의향이 있습니다. 여성들은 자신의 용어로 이루어져 사업을 창출 할 수있었습니다.”
Stephanie Gundelach는 2019 년 Ava Malina Stelter를 포함하여 화난 재료로부터 현대적인 옷장 스테이플을 만드는 전문가 인 Oprasport를 공동 창립했습니다. Gundilach는 대부분의 영감은 이러한 유형의 성 차별을 극복하려는 욕구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말합니다. “패션 산업에는 비비아가 종종 비전에 이르기까지 두 배나 더 일해야합니다. 코펜하겐에서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여성은 다른 사람의 자리를 기다리지 않고 자신의 플랫폼을 만들고 있습니다.”
패션의 아이디어는 캣워크에 나타나는 모델의 여성처럼 보입니다. 예를 들어 2021 년 CPFW의 캣워크는 뉴욕, 런던, 밀라노 및 파리에서 1.5% 모델 플러스 char와 1.5% 모델 플러스 셀을 가졌습니다.
실용적인 트레이너들에게 인기가있는 시칠리아 차량은 실용적이고 낭만적 인 의류로 인기가 있으며 다른 여성들을 위해 설계된 여성으로서의 그의 도덕은 편안함에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서 빠져 나오지 않는 작품에서 편안함이 있습니다.”
Ann Sophie Madsen은“남성 디자이너들은 스타일리스트 Caroline Cunt와 함께 새로운 공동 창작 감독 인 이번 주에 이름을 착용하고 다른 것을 착용하고 싶어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고객이 단순히 요구하거나 감사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될 수는 없습니다.” 이번 시즌의 컬렉션에는 한 쌍의 “이브닝 청바지”와 Meme Capable “Rat Bag”이 포함되었습니다.
패션 산업의 최상위에서 창의적인 작품은 번 아웃과 동의어가되었지만 덴마크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덴마크 일의 문화에 적응하고 일생의 균형에 대한 전반적인 태도를 채택합니다. Alexander McQueen과 John Galliano와 함께 25 세로 자신의 레이블을 출시 한 Madsen은 패션의 끝없는 여행, 1 년에 6 개 이상의 컬렉션에 대한 패션의 끝없는 여행, 오랜 시간 및 기대치를 1 년 동안 살고 싶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내가 살지 않았다고 말했다. “패션에 다른 방법을 찾고 싶었습니다.”
이제 Madsen과 Cant Brand를 만들지 않고 브랜드는 브랜드를 결정하기로 결심했습니다. Madsen은 스칸디나비아 패션 디자인 아카데미에서 계속 공부하고 있으며 프리랜서 프리랜서 스타일리스트로 일하고 있습니다.
뉴스 레터 방송 후
2022 년 파리에서 상영을 시작한 Bahnasen은 코펜하겐에 8 명을 기반으로 “그의 거품”이라고 묘사했습니다. 그녀는 26 명의 여성과 4 명의 남성 그룹이 유연한 시간에 일하고 주말을 낙담 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Gundelach와 Stelter는 오후 3시에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일을 마칠 것이며, Bahnasena의 5 살짜리 아들은 그의 Atilier를 정기적으로 방문했습니다. Livia Skyk-Who는 Rev Review의 공동 설립자이며, 이번 시즌 Deadstock으로 만든 훌륭한 부관의 의류와 치마는 5 개월 된 딸을 잡고 쇼 후 활을 가져갔습니다.
Stelter는“어린 아이가 있다면 효율적이지 않기 때문에 최대 5-6 명을 유지 해야하는 문화가 없습니다. “우리 노동자들은 그들이 기대하는 것을 알고 있지만 유연한 일을 자유롭게 할 수있는 자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일이 끝나는 한 행복합니다.”
많은 밀도는 스칸디나비아의 사회적 코드의 유형 인 “JANT의 법칙”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Gundelach는 그것이 “경쟁 에너지보다 도움이되는 방법”으로 공급되는 방법을 설명하고 “강력한 여성의 창조적 인 커뮤니티는 서로를 강조한다”고 말합니다.
고아는 독립적 인 여성 디자이너들에게 원동력으로서의 “개방 느낌”과 “야심 찬 창조적 인 장면”을 제공합니다. “팀, 브랜드 및 커뮤니티를 만드는 오만이 아닙니다.”
CPFW의 최고 운영 책임자 인 Isabella Rose Davey가 언급 한 바와 같이,이 업계에서 새로운 길을 가고있는 여성들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리더십을 따를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고위급에서 잠그지 않도록 외부에서 무언가를 더 많이 볼 필요가 있다는 국가의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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