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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에 호기심 많은 신발’Birkenstok 판매 단계 | 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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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인상과 클로그에서 폐쇄 된 판매 신발 제조업체 인 Berkenstock은 “Ugly Shoe Summer”의 최신 수혜자가 되었기 때문에 이익 기대치를 물리 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독일 샌들 제조업체는 통화가 제외되면 6 월 말에 3 개월 동안 판매가 16% 증가했다고 밝혔다. 판매 된 제품의 평균 가격은 약 5% 증가했으며 판매 된 품목 수는 약 8% 증가했습니다.

보스턴 클로그가 수요가 많았으며, 이는 250 달러로 판매되었으며 일반적으로 가죽 버전의 경우 105 달러의 가격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2021 년 10 월, 미국 주식 시장에서 총 매출은 73%에서 1 억 2,900 만 달러에서 12% (546m)의 비율로 75 억 달러 (55 억 파운드)입니다.

올 여름, 장갑과 같은 피트니스 신발에 대한 고무 플립 플롭은 모든 독특한 발가락에 맞습니다.

그러나 지난 주 “못생긴”신발 브랜드 Crucks는 플립 플롭 및 바켄 스톡에서 새로운 경쟁에서 30%의 판매량의 30%가 피부뿐만 아니라 피부와 피부에 도달 한 신발에서 막힘을 막았습니다.

코르크 라이닝 샌들로 알려진 Berkenstock은 주식 시장에서 출시 될 때 더 많은 막힘, 트레이너, 신발 및 부츠를 포함하여 그 제안을보다 다양하게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 회사는 독일 자체 공장에서 신발의 95%를 만들었습니다. Oliver Richargart 최고 경영자는 EU에서 수입 된 제품의 15%가 미국의 새로운 수입 관세를 관리하기위한 “좋은 위치에있다”고 밝혔다.

그는 “Birkenstock 브랜드의 장기적인 건강 및 수익성을 보호하기 위해 가격, 지출 규율 및 재고 관리의 조합을 통해 더 높은 비용이 수행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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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chart는이 회사가 기대치의 15 ~ 17%에 대한 기대의 최상위에서 연간 매출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길을 가고 있다고 말했다.

소스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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