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루이 (Kmov/Grey News)-8 살짜리 딸이 이식이 필요했을 때 아칸소 어머니는 내면을보고 자신의 간 부분을 기증 할 힘을 찾았습니다.
Esmay Stage는 동일한 쌍둥이와 함께 조기에 태어났습니다. Esmay의 삶에 4 개월이 걸렸을 때, 그녀는 뇌간을 앓고 8 시간 이상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희귀하고 심각한 간 질환 인 담도 폐쇄증 진단을 받았으며 이식 목록에 올랐습니다.
Esmay의 어머니 Halie Stage는“우리는 그녀를 위해 6 개월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실제로 돌아 서서 생각했던 것보다 더 잘했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을 8 년으로 만들었습니다.”
의사들은 작년에 가족에게 Esmay의 이식 시간이라고 말했다. 딸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무대는 내면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녀가 아기 였을 때부터 알고있었습니다 – 나는 시험을 받았고, 나는 성냥이었다”고 어머니는 말했다. “부모로서 당신은해야 할 일을합니다.”
이식으로 가족을 세인트 루이스로 데려 왔는데, 반스-주위 병원의 의사들은 간의 일부를 Esmay에게 기부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어린이 병원의 워싱턴 대학 이식 외과 의사 인 Majella Doyle 박사는“우리는 새로운 시대에 살아있는 기부를하는 새로운 시대에 딸에게 어머니를하지 않았기 때문에 정말 독특했습니다.
이제 무대는 아칸소에서 집으로 돌아 왔지만 검진을 위해 세인트 루이스에서 몇 차례 정차합니다.
Gray Local Media, Inc.를 통한 Copyright 2025 Kmov. 모든 권리 보유.